추억의과자 빅파이 칼로리와 맛보기!

먹는행복

장보러 갔다가 묶음으로 판매하는 과자중에 어린시절 즐겨먹었던 빅파이가 보여서 식후 디저트로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조금은 변한 모습을 가지고 있었네요! 더 맛있어졌을꺼란 기대감으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개봉 및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요즘 마트에 가면 브랜드 과자들을 소량포장으로 바꿔서 5개 묶음으로 세일판매를 많이 하는데요! 이번에는 크라운과자 시리즈인거 같네요!

 

 

 

 

저는 5개 모두 빅파이로 2,500원에 구입하였네요! 집에와서 제일먼저 빨간색 작은박스에 포장되어 나온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세월이 지나면서 빅 파이도 업그레이드 된 부분이 표기되어 있어 담아 보았습니다! 우선 국산딸기잼으로 부드러움이 업그레이드 되고 사이즈가 더 커졌다고 되어있네요!

 

 

 

 

거기에 식품안전관리인증까지 표시되어 있어서 뭔가 더 건강한 과자로 바뀐듯한 모습이었습니다!

 

 

포장박스 측면에 담겨 있는 영양성분 표시를 담아 보았씁니다! 파이종류의 과자라 탄수화물과 당류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칼로리는 한박스를 다 먹으면 총340kcal  총4개가 들어있기떄문에 파이 한개당 85kcal로 계산되어지네요!

 

 

박스에서 모두 꺼낸 4개의 낱개포장된 파이의 모습입니다! 맛있는 딸기이미지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내용이 강조되서 담겨 있습니다!

 

 

대표로 한개의 포장을 뜯어서 꺼내본 VICPIE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사이즈는 예전보다 조금 더 크게 나온걸 바로 알수 있었네요 꺼내자마자 겉에 발라져 있는 초콜렛의 향이 구미를 당기네요!

 

 

측면으로 두께를 담아 보았습니다! 파이종류중에서는 얇은편에 속합니다! 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두께도 살짝 더 두꺼워진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한입 맛보고 담아본 속의 모습입니다! 양쪽으로 파이형태의 과자와 함께 중간에 딸기잼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오래간만에 맛본 빅파이의 맛은 한입 깨물자 마자 딸기잼의 향과 달콤함이 입안가득 퍼지면서 과자가 사르륵 부드럽게 부서지면서 초코가 입안에 녹으면서 딸기와 초코의 향과 달콤함과 과자의 고소함의 조화가 너무 맛있었네요! 어린시절에는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요즘 달달한걸 좋아하다보니 더 맛있어진거 같네요! 양도 적당해서 식후 한개로 입가심하기에 딱이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