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광교점 푸드하우스 자연애비빔밥 닭갈비돌솥밥!

먹는행복

아기용품을 구경하러 롯데마트 광교점 토이저러스에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아브뉴프랑도 한바퀴 돌고 하다가 어느덧 저녁시간이 되어 저녁을 간단하게 먹고 들어가기 위해 같은 층에 있는 푸트코트 푸드하우스를 이용하게 되었네요! 중식, 한식, 퓨전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칼칼한 맛이 먹고 싶어서 쭉 둘러보다 자연애 비빔밥 코너에서 판매하는 닭갈비돌솥밥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간략하게 푸드하우스 둘러보기와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입구쪽에 위치한 주문을 하는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위쪽으로 음식점별 메뉴판이 보기쉽게 되어있네요! 음식점 외에도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도 입점되어 있어서 밥먹고 커피한잔하기 좋은 장소인거같네요!

 

 

 

 

 

내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넓은 공간에 4인석부터 더 넓은 좌석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말이라 가족단위로 아이와 함께 많이들 이용하시는거 같네요!

 

 

주문을 하고 받아온 진동벨과 주문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닭갈비돌솥밥의 가격은 8,000원입니다!

 

 

 

 

 

진동벨이 울리고 찾으러간 자연애비빔밥 코너의 모습입니다! 푸드코트 제일 안쪽에 위치해 있네요!

 

 

정갈하게 나온 주문한 메뉴의 전체적인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4가지 사이드 반찬으로 콩나물무침, 김자반, 무말랭이, 배추김치가 준비되어 있고 돌솥밥에 잘 어울리는 미역국이 준비되어 나왔네요!

 

 

메인요리 돌솥밥의 모습입니다! 뜨거운 상태로 자글자글하게 끓고 있어서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네요! 볶은밥에 닭갈비가 올려져 있고 그위로는 계란후라이와 김자반이 뿌려져 있는 모습입니다! 양이 조금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배를 채우는데는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김가루와 함께 계란을 으깨가면서 골고루 비벼준 다음 닭갈비 한점을 올려서 맛보기전 담아 본 모습입니다! 처음 먹어본 닭갈비 돌솥밥의 맛은 일단 볶음밥 자체가 깍두기가 들어가 김치볶음밥을 베이스로 닭갈비의 간간하면서도 감칠맛이 섞여진 맛으로 마치 닭갈비집에서 닭고기를 다 먹고 남은 재료에 볶음밥을 만들어주는 그맛과 흡사하였네요! 적당한 매운맛과 감칠맛으로 돌솥으로 열로 만들어진 바닥의 누릉지까지 싹싹 긁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