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현대백화점 벤끼 이탈리 Venchi Eataly 젤라또 아이스크림!

먹는행복

지인의 소개로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의 또다른 푸드코트 이탈리에 있는 벤끼(Venchi)에서 젤라또 디저트를 맛보게 되었네요! 벤끼는 오다가다  보면서 초콜릿 전문점으로만 알고 있었는데요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맛있다고 해서 맛보게 되었네요! 간략하게 후기 정리해봅니다!

 

 

주문전에 담아본 매장의 모습입니다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초콜렛들로 가득 채워져 있네요! 초콜렛 선물할일 있으면 이용해보면 괜찮을꺼같네요!

 

 

 

 

 

주문할 메뉴는 초콜렛이 아닌 젤라또 아이스크림! 주문을 위해 메뉴판을 담았습니다. 사이즈는 레귤러(2가지맛), 라지(3가지맛), 패밀리(4가지맛), 베이비(1가지맛)으로 준비되어 있고 1,000원을 추가하면 젤라또 위해 초콜렛 토핑을 한개 올려준다고 되어있네요!

 

 

 

 

초콜렛 전문이다보니 초코종류가 맛있을꺼같아서 레귤러(5,200원) 콘으로 밀크초콜렛, 다크초콜렛 두가지 맛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담아본 다양한 맛들의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통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보관 때문인지 투명하게 오픈되어 있지는 않았네요!

 

 

드디어 나온 밀크, 다크 초코 두가지 맛의 젤라또 아이스크림의 모습입니다! 푸짐한 양은 아니지만 딱 알맞게 디저트로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었네요! 보기에도 소프트아이스크림보다는 젤라또 특유의 쫀득한 느낌이 살아있습니다!

 

 

한입 맛본후 젤라또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위에는 밀크초코 아래는 다크초코로 색상에서 보이듯이 쌉싸름의 차이가 있네요! 전체적인 맛은 달달함 속에 미세한 초코의 쌉사름한 맛으과 진한 초코향이 입안 가득퍼지면서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으로 초콜렛 본연의 매력이 잘 담겨있는 맛이었습니다! 식후 디저트로 먹으면 딱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