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현대백화점 탄탄면공방 탄탄면 저녁식사!

먹는행복

주말 물건을 교환할 일이 있어서 판교현대백화점 방문하게 되었네요! 간김에 저녁까지 먹고 들어오려고 일을 보고 지하 푸드코트를 이동하였네요! 역시나 뭘먹을지 쭉 둘러보다 예전부터 한번 맛보고 싶었던 탄탄면공방! 주변 사람들의 반응이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지금까지 망설이다가 맛이라도 보자라는 생각에 저녁메뉴로 결정하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저녁으로 먹은 탄탄면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해당 음식점 코너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다행히 조금 이른 저녁이라 주문하시는 분이 한두명만 있어서 기다림없이 바로 주문을 할수 있었네요!

 

 

 

 

참고로 탄탄면은 사천(四川)지역에서 유명한 대표적인 중국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주문전 담아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대표메뉴인 탄탄면의 경우 공기밥 포함 가격 8,000원이네요! 매운정도는 보통맛/매운맛으로 선택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사이드로는 육고명튀김교자와 공기밥을 추가로 주문이 가능하고 음료는 콜라와 사이다가 준비되어 있네요! 일단 처음 먹어보는거니 보통맛으로 1인분 주문해 보았네요!

 

 

잠시후 진동벨이 울리고 받아가지고온 메뉴의 모습입니다! 사이드는 반찬 2개와 공기밥1개 그리고 메인 면요리로 구성되어있네요!

 

 

사이드만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밥은 작은공기로 소량으로 준비되어 있고 반찬은 양념다진마늘? (국물에 넣어서 먹는 다대기로 예상되네요!) 과 배추김치가 나왔네요!

 

 

메인음식인 탄탄면의 모습입니다! 빨간국물에 계란반개와 파채와 고기고명이 듬뿍 들어있어서 먹음직스러워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재료들을 골고루 잘 섞어서 면과 함께 파채와 함꼐 한젓가락 들어서 담아 보았네요! 처으먹어본 탄탄면의 맛은 담백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국물에 면의 탱글한 식감과 파채의 달착지근하면서도 은은한 향의 조화로 계속 손이가게 만드는 맛이었네요! 매운정도도 보통이라 제가 먹기에는 딱 조았네요! 먹다보니 국물이 닭고기 육수도 사용해서 만든거 같기도 하면서 아주 묘한 특유의 향과 맛으로 계속 먹게되는 중독성이있네요! 공기밥은 그냥 드시지 마시고 남은 국물에 말아드시는걸 꼭 추천드리네요! 저는 먹고나서도 맛이 계속 생각나서 조만간 다시가서 튀김교자랑 같이 주문해서 먹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