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레몬 신제품 맛보기!

먹는행복

평소 탄산음료를 즐겨 마시는 편인데요! 냉장고를 보니 사다놓은 음료가 다 떨어져서 한병 구비해 놓기위해 집근처 마트를 방문하였네요! 늘가던 음료코너를 가보니 콜라가 위치해 있는 공간에 분리가 되어있는 것처럼 색다른 종이가 붙어있었는데요! 일반콜라 ,제로, 레몬순으로 정리가 되어있는 표시였습니다! 뭔가하고 자세히 보면서 순서대로 따라가 보았더니 코카콜라에서 새로나온 레몬맛이 떡하니 자리를 잡고 있었네요! 제로콜라에 이어서 정말 오래간만에 나온 신제품이라 한번 맛은 봐야 하기에 바로 구입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차이점과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코카콜라 레몬맛! 500ml 병의 모습입니다! 다 동일하고 가운데 눈에 띄는 레몬 노란색이 추가되어 있어서 다른 콜라와 구분할수 있게 차이를 두었네요! 가격은 1,550원! 캔으로는 나왔는데 큰병으로 나왔는지는 확인을 못해봤네요!

 

 

 

 

 

차이점이 있는 병의 중간부분을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일반 콜라와의 차이는 로고가 들어있는 빨간띠 부분에 노란색이 추가되고 레몬그림이 들어가 있네요!

 

 

 

 

표기부분도 영문과 한글로 레몬이라는 문구가 추가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칼로리는 216kcal 천연레몬향은 0.1% 함유되어 있다고 적혀있네요!

 

 

혹시나 색상에도 차이가 있을까 해서 컵에 따라서 확인해 보았는데요! 색상은 일반콜라와 동일하였네요! 향에서는 확실히 미세한 레몬향이 나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한잔으로 맛본 레몬콜라의 맛은 일반 콜라에 레몬을 아주 미세하게 섞은 가끔 음식점에서 콜라에 레몬조각을 넣어서 나오는 그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비슷할꺼같네요! 어쩌면 거기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이제품이 탄생했을수도 있겠네요! 개인적인 입맛에는 기존 콜라에 레몬의 상큼함이 살짝 가미된 정도라 큰 부담없이 역시나 맛있고 시원하게 마셔주었습니다! 평소 콜라에 레몬을 별도로 넣어서 드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음료가 되어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