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AK플라자 일식전문점 삿뽀로 정식메뉴!

먹는행복

토요일 오후 날이 더 추워지기전에 단풍 구경이나 할겸 아기데리고 분당중앙공원 산책하고 저녁식사를 하러 서현 AK플라자 7층 식당가를 방문하였네요! 정말 오래간만에 방문이라 입점된 음식점들이 많이 바뀌어있어서 놀랐네요! 무엇을 먹을까 여기저기 둘러보다 제 입맛이 오늘은 기름진것 보다는 상큼한쪽을 찾고있어서 일식전문점 삿뽀로로 가서 메뉴판을 살펴보니 정식메뉴에 가격대도 괜찮아서 이거다 싶은 식사장소로 결정하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이날 먹은 정식메뉴와 방문후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음식점 외관의 모습입니다! 입구 카운더 옆쪽으로 메뉴판과 특선메뉴등이 배치되어 있어 음식점에 들어가지 않고도 편하게 메뉴를 볼수있어 편리하였네요!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중앙으로는 오픈공간으로 2~4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고 오른편으로는 칸막이로 분리된 공간과 가족식사하기에 좋은 자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반대쪽편의 모습입니다! 오픈된 주방으로 요리하시는 주방장님의 모습도 살짝씩 보이네요! 이날 주문한 메뉴는 회덮밥정식(15,000원)스시정식(18,000원) 두가지입니다!

 

 

 

 

 

주문후에 바로 가져다 주신 야채샐러드의 모습입니다! 새콤달콤한 샐러드 드래싱과 함께 신선한 야채에 직접튀김 감자의 바삭함과 고소함이 잘 어루러진 맛있는 샐러드를 맛볼수 있었네요!

 

 

샐러드를 거의다 먹을때쯤 나온 첫번째 주문메뉴 회덮밥정식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크게 기대를 않했는데 생각지도못한 사이드까지 푸짐한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회덮밥재료, 밥, 양념고추장의 따로 분리해서 셋팅되어 있었습니다!

 

 

사이드로 나온 튀김은 새우, 고추, 고구마 3가지에 튀김간장까지 별도 준비해주셔서 바삭한 식감으로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그리고 롤2개에 담백한 국물의 미소된장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인인 회덮밥재료와 밥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신선한 회와 당야한 야채재료를 사진으로 다시 보고 있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재료에 밥과 양념고추장을 넣어서 잘 비벼준 다음 맛을 보았느데요! 양념고추장이 제입맛에는 딱이었네요! 적당한 매운맛에 고소하면서도 달착지근함에 감칠맛까지 회덮밥먹으면서 별도로 더 찍어서 먹게되네요! 거기에 신선한 야채들과 회도 많이 들어있어 아삭함과 탱글한 식감이 밥과 잘 어루러져 씹을수록 더해지는 회의 고소함과 야채의 담백함으로 맛있는 회덮밥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이날 제가 원하는 입맛을 제대로 취향저격 해주었네요!

 

 

다음으로 나온 스시정식의 모습입니다! 메뉴에는 어떤종류의 스시가 나온다고는 표기되어있지 않아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였는데요! 양도 괜찮고 종류도 다양하게 맛있는 비쥬얼로 사이드메뉴들과 함께 역시나 푸짐하게 나와주었습니다!

 

 

사이드반찬으로는 회덮밥정식에 있던 롤이빠지고 그자리를 반찬들이 채워주었고 튀김 3개와 미소된장국은 동일하게 나왔네요!

 

 

초밥접시의 모습만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생선이름은 잘 모르지만 광어?도 있는거 같고 새우 연어등 거기에 유부초밥, 계란말이까지 제가 나름 좋아하는 초밥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간장에 와사비를 살짝 풀고 흰살생선 초밥을 찍어서 맛을 보았습니다! 두툼한 회와 새콤달콤한 초밥으로 입안에 상큼함과 신선한 맛을 가져다 주었네요! 와사비도 딱 알맞게 들어있어 맛있게 즐길수 있는 초밥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정식메뉴도 있고 점심에는 한상이라는 코스요리도 17,00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어서 다음에 시간될때 먹어봐야겠네요! 백화점 일식집은 비쌀꺼라는 생각만 가지고 있었는데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구성으로 맛있는 저녁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