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배송조회 방법정리!

아는행복

중국으로 급하게 서류 보낼일이 있어서 처음으로 Fedex를 이용해보게 되었네요! 발송후 도착까지 배송조회로 수시로 확인해보면서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실꺼 같아 fedex 배송조회 방법과 과정을 포스팅으로 정리해 보게 되었네요! 가장 많이 이용하는 송장번호(배송조회번호)를 이용한 조회방법을 중심으로 그외에 이용할수 있는 페덱스의 조회방법과 서비스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1. 배송조회는 포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도 있지만 가장 확실한 방법은 업체 홈페이지에서의 조회방법입니다! 제일먼저 바로가기를 이용해 사이트에 방문해주세요!

 

페덱스코리아 바로가기 : http://www.fedex.com/kr/

 

 

2. 가장빠른 방법은 배송조회번호를 알고계신다면 사이트 첫화면에 있는 '화물배송조회' 영역에서 번호를 입력후 조회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3. 다음으로는 상단메뉴에서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위의 이미지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여기서 이용가능한 조회서비스는 배송조회번호와 , 참조번호를 이용한 조회 두가지입니다. 그외에도 증명서발급까지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4. 제일먼저 배송조회번호를 이용한 조회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처음에 보여드린 가장빠른 조회방법과 동일하게 12자리의 번호를 입력해서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5. 배송조회번호를 모르고 참조번호는 알고계실경우 몇가지 추가정보 입력과 함께 조회가 가능합니다! 참고번호는 발송인이 발송물에 지정한 번호입니다!

 

 

6. 참고로 혹시나 업무상에 배달증명서를 제출하셔야 할경우! 배송조회번호와 함께 원하시는 형식으로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7. 마지막으로 예전조회방식으로 보이는 지금은 사용할일이 없겠지만 사이트에 소개되어 있어 캡쳐해보았네요! 위에서 말씀드린 두가지 조회방식을 해당번호와 함께 해당 이메일로 보내시면 조회내용을 받아보실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페덱스를 이용해 발송 또는 수령시에 배송진행 상태를 알고 싶으실때 이용하시면 편리할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