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관광지도 다운받기!

아는행복

아기와의 가족나들이를 꿈꾸며 가까운거리에서 부터 시작해보려고 제가 살고있는 경기도에는 어떤 관광지나 볼거리들이 있나 알아보고 싶은 마음에 검색을 통해 경기관광포털란 사이트를 들어가 보게 되었습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축제등 경기도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수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가장 필요로 했던 경기도 관광지도가 간행물로 다운받을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서 저같이 경기도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 방법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지도 다운로드를 위해 가장먼저 경기도관광포털 사이트에 접속하신후 '한국어'를 선택해주세요!

사이트바로가기 : http://www.ggtour.or.kr

 

 

2. 한국어를 클릭하시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사이트 메인페이지가 나오고 Quick Link라는 파란색의 메뉴에서 '간행물실'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3. 간행물실 페이지로 넘어가면 이미지와 같이 국문, 영문, 일문, 중문으로 책모양의 리스트들이 나옵니다! 그중에서 국문 2015경기도관광가이드북보기와 다운로드 둘중에 원하시는 메뉴로 클릭하시면 PDF 파일로 보시거나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4. 관광가이드북을 열어본 모습입니다! 총44페이지로 경기 북서부, 남서부, 북동부, 남동부로 상세하게 분리되어 관광지 위치와 소개가 자세하게 나와있는 파일입니다!

 

 

 

 

 

4. 이어서 간행물 아래쪽 을 보시면 경기도 관광 안내지도도 준비되어 있어 가이드북과 마찬가지로 보기 또는 다운로드를 진행해 주세요!

 

 

5. 관광지도는 총2페이지로 첫번째 페이지에는 경기도 전체지도로 한눈에 광광지를 볼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두번째 페이지는 간략한 관광지별 소개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사용하기에는 지도가 편리한거 같구요! 지역별로 더 가까운 거리의 볼거리를 찾는데는 가이드북이 유용한거 같네요! 저는 두개 다 다운 받아서 스마트폰에 넣고 주말이나 나들이 생각있을떄 찾아보는데 사용하고 있네요! 관광지도가 처음이라 경기도에 이렇게 볼거리가 많은지는 저도 처음 알았네요!

 

copyrigth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