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왕서방왕치킨피자 세트메뉴!

먹는행복

토요일 저녁 집안 행사로 밤 10시가 넘어서야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몸도 피곤해서 간편한 배달음식을 이용하기로 하고 배달책자를 보니 저녁 10시 넘어서 배달이 가능한 메뉴는 대부분 치킨뿐이 없더군요! 치킨도 나쁘지 않지만 왠지 모르게 피자가 더 생각나서 집에있는 배달책자를 이것저것 보다가 눈에 들어온 왕서방 왕치킨 피자! 치킨과 피자를 동시에 먹을수도 있는 메뉴들이 많아서 배가 너무 고픈나머지 오래간만에 야식한번 제대로 먹어보자라는 생각에 세트메뉴로 결정! 처음 이용해보는 곳이라 맛이 어떨지 걱정이 되었지만 한번 맛보고도 싶고 늦은시간대에 먹을수 있는게 어딘가 싶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식사후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스페셜치킨피자세트 1번으로 가격은 21,000원 도착후 식사를 위해 테이블에 셋팅한 모습입니다! 좌 피자 우 치킨으로 제대로된 야식을 정말 오래간만에 먹어보게 되었네요!

 

 

포장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보았습니다. 세트구성은 좌측의 콤비네이션 피자 레귤러 사이즈! 우측에는 후라이드치킨, 감자튀김, 거기에 콜라는 1.25L가 함께 구성된 메뉴입니다! 가격대비 양이 푸짐하네요!

 

 

 

 

 

둘중에 먼저 맛을본 후라이드치킨 박스의 모습부터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사이드로는 치킨에 필요한 무, 양념소스, 맛소금, 머스타드소스, 토마토케찹등 들어있고 피자에는 피클, 핫소스, 치즈가루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잘 튀겨진 후라이드 치킨의 모습을 따로 담아 보았네요! 치킨 조각들이 작은 크기로 되어있어서 먹기에도 좋았네요!

 

 

치킨 맛을 보기위해 닭다리 부위를 한입 먹고 담아본 닭고기살의 모습입니다! 뼈도 하얀색으로 신선한 닭이 사용된거 같네요!

 

 

 

 

맛은 일단 튀김옷은 아주 바삭한 스타일이기보다 살짝 부드러운 식감에 적절한 간이 되어있어 부담없이 즐기기에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먹다보니 맥주가 생각나는 살짝 술안주 스타일의 치킨이라는 생각도 들었네요!

 

 

두번째 메뉴인 콤비네이션 피자의 모습입니다! 피자 전문 브랜드가아니라 치킨보다도 피자의 맛이 어떨지 제일 궁금했는데요! 생각외로 개인적인 입맛에는 담백하니 괜찮은 피자였네요! 유명피자브랜드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제입맛 기준에선 이마트 피자  정도는 되는거같네요!

 

 

피자의 토핑부분을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치즈가 가득 덮여있어서 내용물을 하나하나 볼수는 없었는데요! 옥수수 ,양파, 페퍼로니, 피망, 소고기조각등 기본적으로 콤비네이션 피자에 들어가는 토핑이 들어가 있습니다!

 

 

맛을보기위해 한조각 들어서 담아 보았는데요! 피자의 맛은 일단 강한 맛보다는 담백하게 적당한 간으로 재료들의 감칠맛의 적절한 조화가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피자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책자에 보니 배달가능지역은 분당지역의 청솔마을, 하얀마을, 까지마을, 무지개마을, 미금오리역세권으로 되어있네요! 영업시간은 오전11시~새벽2시까지! 늦은시간 야식으로 이용하시기에 괜찮은 배달음식이라 생각되어지네요! (어디까지나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에 의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