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홍석천 마이타이 타이식마늘새우볶음과밥!

먹는행복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에 입점되어 있는 홍석천 마이타이 코너에서 간단하게 저녁을 먹게 되었네요! 홍석천식당은 이태원 마이타이차이나에 이어서 두번째로 맛보게되었네요! 이태원까지 않가고 그나마 가까운 거리의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맛볼수 있어서 좋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주문한 메뉴와 후기를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현대백화점 푸드코트에 위치한 타이음식 전문점 my thai 코너의 모습입니다! 저녁 피크시간이 다가오면서 사람들이  점점 붐비기 시작하니 마음이 슬슬 급해졌네요!

 

 

 

 

빨리 주문하려고 메뉴판을 보았는데 오래간만에 먹어보는 타이음식이라 어떤걸 먹어야할지 한참 고민을 하였네요!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면요리는 9,000~10,000원 단 타이식샐러드쌀국수는 가격대가 좀 있네요! 스테이크는 17,000~18,000원대 밥종류는 12,000~14,000원대로 다양한 가격과 메뉴로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한참을 보다가 결국 밥이다 싶어서 제가 선택한 메뉴는 타이식 마늘,새우 볶음과 밥 (꿍솟) (가격 :14,000원)을 주문해보게 되었네요!

 

 

주문후 5분정도 지나서 나온 타이식매늘새우볶음과밥의 모습입니다. 비쥬얼은 이름 그대로 볶음과 밥 반찬으로는 피클이 준비되었네요!

 

 

반찬을 제외하고 메인요리를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먹는방법은 (1)볶음을 반찬으로 밥과 함께, (2)조금씩 볶음과 비벼서, (3)밥과 볶음을 한번에 다 비벼서 먹는 3가지로 원하시는 스타일로 드시면 됩니다! 먹기전 볶음에 레몬즙을 살짝 짜서 넣으시면 감칠맛이 플러스됩니다!

 

 

저의 경우는 먹기 편하도록 볶음과 밥을 한번에 다 비비는걸 선택하였는데요! 따로 있을때는 양이 많아보이지는 않았는데요 비벼놓고 보니 양이 푸짐해진 느낌이네요!

 

 

드디어 맛을 보기위해 새우한개와 볶음소스에 비빈 밥을 한숟가락 퍼서 담아 본 모습입니다! 처음 먹어본 타이식마늘새우볶음밥은 일단 탱글하고 달착지근 한 새우의 식감에 태국식 특유의 매콤함과 소스의 향과 맛을 물씬 느낄수 있는 감칠맛나는 요리였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에는 꾀 매운 정도였는데요! 그래도 그 매콤함과 소스의 감칠맛이 계속 먹게되는 은근 중독석있는 메뉴였습니다! 태국 본토 스타일의 맛과 매콤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