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광교월드스퀘어점 완전초코바나나 맛보기!

먹는행복

주말 오래간만에 가족나들이로 광교 아브뉴프랑을 찾게 되었네요! 근처를 돌아다니다가 월드스퀘어로 넘어가서 구경을 하다 살짝 출출하기도하고 달달한게 먹고싶은 생각에 근처에 뭐가 있나 둘러보다 눈에 들어온 빽다방! 한번 이용해보고 싶었지만 집근처 가까운거리에는 없어서 그저 가다오다 스치면서 보는 정도였는데요! 이번에 처음으로 맛을보게 되었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매장의 모습입니다! 월드스퀘어가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깔끔하고 한적하니 차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 였네요! 자리는 안과 밖으로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들어가서 담아본 매장의 모습입니다!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어떤걸 먹어야할지 잠시 보다가 결정한 메뉴는 바로 완전초코바나나 베이직(2,800원), 소프트(3,300원)으로 초코바나나 음료위에 소프트아이스크림의 있고 없고의 차이입니다! 개인적으론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있는걸로 주문하였네요!

 

 

잠시후 나온 완전초코바나나 음료의 모습입니다! 일단 크기와 양에 놀랐네요! 가격대비 양은 정말 푸짐해서 너무 좋았네요! 2명이서 나눠먹어고 남을 충분한 양입니다!

 

 

 

 

 

음료의 윗부분은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렛 조각이 뿌려져서 최강 달달함을 보여주었네요! 개인적으로 단맛을 좋아해서 비쥬얼부터 만족스러웠네요! 시작은 숟가락으로 아이스크림을 따로 퍼서 먹다가 중간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함께 섞어서 쉐이크 형식으로 걸죽하게 만들어서 먹는 재미가 있네요!

 

 

중간의 초코바나나 음료부분의 모습입니다! 초코와 바나나가 같이 섞여있어서 초콜렛의 달콤한 향과 맛속에 바나나의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게 딱 제스타일이네요! 돌아다니느라 조금 피곤할때 먹어서 그런지 단맛이 들어가니 눈이 번쩍 뜨이고 피곤함이 잠시 달아났네요! 달달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마지막으로 컵홀더에 적혀있는 문구 싸다, 크다, 맛있다! 이 3가지가 정말로 딱 들어맞는 메뉴라 생각되었네요! 이번에는 아내가 커피를 못마셔서 초코메뉴로 주문하게 되었는데요! 다음번에는 정말 먹고 싶었던 커피메뉴로 주문해서 꼭 먹어보고 싶어졌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