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파주닭국수 맛보기!

먹는행복

판교 현대백화점 교보문고에 갈일이 있어 들렸다 나온김에 간단하게 저녁도 해결할겸 지하 푸드코트를 이용하기로 하였네요! 너무 다양한 먹거리들이 많아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눈에 들어온 파주닭국수 식사중인 분들의 메뉴를 보니 칼국수 메뉴로 비쥬얼도 맛있어보이고 가격도 합리적인데다 메뉴가 딱 한가지인 단일메뉴로 뭐가 맛에 자신감이 느껴져서 주문을 결정하게 만들었네요!

 

 

주문하기 전 담아본 파주 닭국수 코너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간판 옆에보시면 메뉴는 오직 한가지 닭국수 가격은 8,000원으로 적혀있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1인분 주문을 하고 받아온 로고가 담긴 진동벨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기다린지 얼마 안되서 진동벨이 울리고 픽업하러 고고!

 

 

받아온 닭국수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큰그릇에 양도 푸짐하고 닭다리의 끝이 삐져 나온 모습이 인상적이었네요! 사이드로는 김치와 닭고기를 찍어먹는 겨자간장소스와 소금이 같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사이드는 제외하고 메인요리의 모습부터 가까이서 한컷 담아 보았네요! 칼국수와 닭고기 이외에도 숙주, 대파, 볶은 양파가 같이 들어있어 시원함과 감칠맛을 더해 주었네요! 사진으로 다시 보고 있으니 다시금 군침을 돌게 만드네요!

 

 

국물안에 있는 닭고기 부터 먹어보았는데요 닭다리부터 허벅지부분까지 이어지는 커다란 부위로 푹 삶아서 부드러운 식감으로 준비된 국물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사이드로 나온 소스와 소금에 찍어먹어도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는 닭고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겨자간장소스와 같이 먹는걸 추천드려보네요!

 

 

마지막으로 칼국수의 면발을 담아 보았습니다! 탱글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술술 잘넘어가네요! 국물과 닭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특히 닭국수의 메인은 뭐니뭐니해도 국물인데요! 닭육수 본연의 고소하고 담백함과 야채재료의 시원함까지 있는 특유의 감칠맛으로 계속 손이가게 만들었네요! 칼국수와 닭고기 다 먹고 남은 국물을 보니 밥이 있었으면 말아먹고 싶은 생각이 들었네요! 오래간만에 따끈한 국물의 면요리로 간단하고 맛있게 저녁을 해결하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