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구소다 하남스타필드점 애플망고소다 맛보기!

먹는행복

전구소다는 판교현대에서 제일 처음보고 모양도 신기하고 알록달록한 음료들이 어떤맛일까 궁금했지만 어쩌다보니 그냥 지나치기가 일수였네요! 이번에는 오래간만에 나들이로 하남스타필드로 구경을 갔다가 신세계 지하1층 푸드코트를 돌아다니다 전구소다 코너를 만나게 되었네요! 마침 오픈기념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어서 이번이 기회다 싶은 마음에 애플망고소다로구입해서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네요! 간략한 맛후기 정리해봅니다!

 

 

신세계 스타필드점 지하푸드코트에 위치한 매장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전구모양들의 알록달록한 색감들이 언제봐도 예쁘디자인에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주문을 위해 잠시 기다리는 동안 담아본 전시되어있는 거대한 전구모양의 모형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로고가 담긴 대형 음료수병의 모습입니다!

 

 

전구소다의 가격과 메뉴를 담아 보았습니다! 총4가지로 오미자소다(4,300원), 블루레몬소다(4,600원), 자몽소다(4,800원), 애플망도소다(4,800원)가 준비되어있네요!

 

 

 

 

저의 선택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인 애플망고로 주문하였습니다! 오픈할인이라 구입가격은 4,300원!

 

 

주문후 잠시후 나온 애플망고소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전구모양에 노란색 음료가 담기고 빨대에 불빛까지 달아서 나오지 아기자기하니 귀엽고 예뻐서 먹기도 버리기도 아까운 비쥬얼이네요!

 

 

깔끔한 로고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탄산이 들어있어 거품이 있는 모습도 확인하였네요! 처음먹어본 애플망고소다의 맛은 탄산의 세기는 콜라와 사이다 정도의 세기는 아니었고 미세하게 톡쏘는 정도로 들어있고 애플망고의 맛과 살짝 덩어리도 있어서 씹히는감이 있네요! 전체적으로 달달하면서도 망고향이 담긴 개인적인 입맛에는 맛있는 소다음료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보는즐거움도 있고 색다른 음료의 맛도 볼수 있는 재미난 먹거리라 생각되네요!

 

 

마지막으로 제일 신기했던 불및이 들어오는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스위치로 꼈다켰다 할수도 있고 불빛도 꾀나 밝아서 집에두고 비상용 후레쉬로 이용하면 좋을꺼같네요! 전구모양의 컵도 버리기엔 아까워서 집에 가지고 와서 세척해서 책상위에 라이트와 함께 전시해 두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