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치킨맥 버거 솔직한 맛은?

먹는행복

우연하게 인터넷 광고에서 보고 알게된 맥도날드 신제품 치킨맥! 오늘 점심메뉴로 맥도날드에 들렸다가 런치세트로 구입해서 맛보게 되었네요! 치킨맥 런치세트 가격은 5,200원 일반으로 구입하시면 세트는 6,000원이고 단품은 4,900원으로 빅맥보다는 500원이 비싼 가격입니다! 포장으로 구입해서 맛후기를 간략하게 정리해봅니다!

 

 

집에와서 포장을 풀고 먹기위해 셋팅한 맥도날드 치킨맥 세트메뉴의 구성을 담아 보았습니다! 햄버거 포장지에 표시가 되어있어서 한번에 알아볼수있게 표시되어 있네요!

 

 

 

 

 

사이드는 제외하고 메인인 햄버거의 포장을 열고 담아본 햄버거의 모습입니다! 빅맥과 동일한 크기와 모양에 차이점은 치킨패티로 중간중간 노란색의 층이 보이네요!

 

 

햄버거 속을 보여드리기위해 컷팅칼을 이용해 반으로 잘라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소고기패티 대신에 두장의 치킨패티가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조금 더 자게하게 보여드리기위해 햄버거 반쪽을 분해해서 구성된 재료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양파, 피클, 양상추, 치킨패티, 소스, 치즈등으로 구성되어 빅맥과는 패티부분을 제외하고 동일한 재료로 만들어진걸로 보이네요!

 

 

햄버거를 한입 맛보고 담아본 이미지입니다! 처음맛본 치킨맥(칼로리 : 566kcal)의 맛은 시작은 소스가 같아서 그런지 빅맥의 맛으로 시작해서 치킨패티가 씹히면서 맛의 차이가 느껴지기 시작했네요! 그릴치킨패티를 사용해서 조금 더 부드러운 식감에 소고기패티와는 다른 고소함과 담백한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빅맥과의 맛을 비교해봤을떄 개인적인 입맛에는 동점!  소고기냐 닭고기냐 패티를 좋아하시는쪽으로 선택해서 드시면 될꺼같네요! 간단하게 요약하면 치킨맛 빅맥으로 담백하게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새로운 메뉴가 나온거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