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신세계 식당가 화니 물냉면 비빔냉면!

먹는행복

처음으로 아기를 데리고 외식을 해보자 마음먹고 나선 죽전신세계! 지하 푸드코트보단 아기데리고 먹기에는 식당가가 좋을꺼 같아 7층 식당가로 향하였습니다! 아기가 있어서 빠르고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메뉴를 찾으러 둘러보다가 눈에 들어온 화니라는 한식당의 물냉면과 비빔냉면! 생각해보니 육아로 이번 여름에는 냉면다운 냉면도 먹어보질 못해서 이거다 싶은 마음에 먹기로 결정하였네요!

 

 

음식점으로 들어가서 자리잡고 내부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식당의 규모도 크고 유모차도 들어갈수 있어서 첫 외식으로는 괜찮은 장소를 잡은거 같네요!

 

 

화니에서 주문한 메뉴는 참숯바싹불고기 물냉면세트 (13,800원) / 비빔냉면 (9,000워)으로 주문! 제일먼저 나온 물냉면의 모습입니다! 시원한 국물을 보고 있으니 육아의 피로도 날아가네요!

 

 

 

 

 

식초와 겨자를 추가하고 한입 먹기위해 면발을 담아 보았습니다. 시원하고 달착지근한 국물에 탱글한 면발로 속을 시원하게 만들어 주었네요! 다른곳보다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좀더 배부르게 먹는거같네요!

 

 

다음으로 나온 비빔냉면 따끈한 육수와 함께 나온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커다란 그릇에 빨간 양념의 비쥬얼이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였네요! 물냉과 비냉 둘중에 하나만 먹기에는 아쉬워서 역시 두명이상 같이가야 두가지 다 주문해서 나눠먹어야 제맛이네요!

 

 

 

 

 

양념과 면을 비벼서 한입먹기전 담아 보았습니다. 물냉면도 맛있지만 비빈냉면의 달콤새콤매콤한 소스가 아주 감칠맛나게 맛있었네요! 매운정도도 적당해서 개인적인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물냉과 비냉의 한입씩 번갈아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네요! 번갈아 먹다가 입가심으로 시원한 물냉면 육수로 마무리! 거기네 화니냉면에는 다른곳 보다 고기가 좀 더 들어가 있어서 고기로 면을 감싸서 먹으면 더 맛있네요!

 

 

마지막으로 물냉면세트로 주문한 참숯바싹불고기의 모습입니다! 불고기 사이드로는 오래간만에 만나는 달달한 설탕이 뿌려진 튀각이 같이 나왔네요! 고소한 불고기향이 군침을 돌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불고기를 잘게 다져 뭉친듯한 육질이라 식감도 부드럽고 참숯으로 구운거라 그런지 일반 불고기 맛보다도 더 감칠맛 있고 특색있는 맛있는 메뉴였습니다! 불고기 집어먹으면서 튀각까지 함께 곁들이니 달콤하고 더 맛있었네요! 아기를 데리고는 첫외식이라 중간중간 아기를 돌보면서 정신없이 먹었지만 그래도 배부르고 맛있게 냉면이라 시원하게 저녁식사를 하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