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신제품 킹프론씨푸드 하프앤하프 피자 맛보기!

먹는행복

금요일 저녁은 피자타임! 한달정도 다른 피자로 갔다가 다시 원래부터 즐겨먹던 도미노로 돌아왔네요! 신제품이 뭐가 나왔는지 보다가 새로나온 킹프론씨푸드 하프앤하프 피자발견! 킹프론에 다른 피자까지 반반으로 먹을수 있다는 점에서 바로 라지사이즈로 킹프론씨푸드피자와 포테이토피자 반반으로 주문하게 되었네요! 거기에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까지 있어서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까지 추가! 푸짐한 저녁을 먹었습니다!

 

 

킹프론 씨푸드 하프앤하프 가격은 포테이토로 했을떄 라지 29,400원 / 미듐 23,500원으로 카드할인이나 맴버쉽 할인 적용하면 괜찮은 가격에 먹을수 있는 메뉴인거 같네요! 일단 배달 도착하고 먹기전 담아본 도미노피자와 스파게티 포장박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킹프론씨푸드 하프앤하프 피자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좌로는 포테이토 우로는 킹푸론 씨푸드

 

 

 

 

푸짐한 토핑들과 함께 아주 맛있는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날따라 왠지 토핑들이 더 푸짐하게 보였네요!

 

 

먼저 포슬포슬한 감자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는 포테이토 피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토핑의 구성은 모짜렐라치즈, 양파, 버섯, 옥수수, 감자, 베이컨, 마요네즈로 되어있어 고소함에 있어서는 가장 맛있는 피자라 생각되네요!

 

 

다음 반쪽인 킹프론씨푸드 피자쪽을 담아 보았습니다. 토핑의 구성은 킹프론(새우), 칼라마리(오징어), 페타크림치즈, 만체고, 슈레드치즈, 파르메산치즈, 모짜렐라치즈, 체더치즈, 새송이버섯, 구운감자, 양송이, 청피망,적양파, 파슬리, 토마토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재료들에서도 보이듯이 치즈종류가 많이 사용되 치즈향 가득한 해산물맛 피자입니다. 지난번에 맛보고 특히 탱글탱글한 새우가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도 주문하게 되었네요!

 

 

맛을 보기위해 한조각 꺼내서 담아본 포테이토 피자의 모습입니다. 큼지막한 감자가 넉넉하게 들어있고 거기에 옥수수와 베이컨 단맛과 간간함까지 더해서 마요네즈 소스로 고소함이 배가되는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피자메뉴중에 하나입니다. 도미노 포테이토피자는 오래간만이라 더욱 맛있었네요!

 

 

다음은 킹푸론씨푸드 지난번 맛과 변함없이 가운데 보이는 커다란 킹프론 새우의 탱글한 식감과 치즈들이 고소함이 잘 어우러지면서 칼라마리의 쫀득함 식감까지 더해지는 감칠맛 나는 맛있는 피자입니다. 다시먹어도 역시 맛있네요!

 

 

반값 이벤트로 추가한 사이드 디쉬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 이전과 포장도 달라진거 같고 재료들도 뭔가 푸짐하게 변한 느낌이어서 맛은 어떻게 변했을지 더 궁금해지기 시작했네요!

 

 

맛을 보기위해 크림소스와 파스타면을 잘 섞어서 한포크 올려서 담아 보았습니다. 이전에 비해서 화이트소스의 고소함이 더 진해졌네요! 거기에 중간에 씹히는 닭고기와 베이컨의 향과 맛이 잘 조화되어 고소함 가득한 화이트소스 스파게티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바뀐건지.. 오래간만이어서 그런지... 헷갈리지만! 결론은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