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통새우와퍼 맛은?

먹는행복

주말 육아와 집안정리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체력을 모두 소진해서 저녁은 간단하게 버거킹 딜리버리를 이용하였네요! 전에 먹으려다가 일시품절이 되서 못먹어본 새로나온 버거킹 통새우와퍼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통새우와퍼 세트가격은 8,400원 콜라와 후렌치후라이 라지로 추가해서 700원추가 총가격은 9,100원 딜리버리를 가만해서라도 가격은 높은편이네요!

 

 

제일먼저 배달 받고 먹기위해 통새우와퍼 세트를 셋팅하고 한컷 담아보았습니다.

 

 

 

 

 

콜라와 감자튀김은 제외하고 메인인 통새우와퍼 버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크기와 첫비쥬얼은 와퍼세트와 동일한 모습!

 

 

통새우와퍼에 들어간 재료를 보기위해 반으로 잘라서 담아보았는데요 중간에 탱글탱글한 새우가 들어있는 층이 보이고 소스도 붉은색의 새로운 소스가 발라져 있네요! 나머지 부분은 와퍼와 동일한거같네요!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기위해 통새우와퍼버거 반쪽을 분해해 보았습니다. 탱글탱글한 통새우가 실제도로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재료의 구성은 위에서 아래로 마요네즈?소스, 양상추, 양파, 토마토, 통새우와 매콤소스, 고기패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먹어본 버거킹 통새우와퍼의 맛은 첫입의 시작은 기본 와퍼버거의 맛으로 시작하면서 통새우의 탱글한 식감이 느껴지면서 살짝 매콤한 소스가 햄버거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면서 와퍼버거와 또다른 새로운 맛을 보여주었네요! 아무래도 매운소스가 들어가서 살짝 강렬해진 와퍼버거의 느낌이었습니다. 거기에 쇠고기패티에 통새우까지 들어가니 담백함도 배가 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통새우의 씹히는 식감이 참 마음에 들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6/02/21 - [먹는행복] - 버거킹 치킨프라이 새로운 사이드 메뉴!

2015/12/02 - [먹는행복] - 버거킹 스노우치즈스테이크버거 스노우치즈팩2 맛보기!

2015/11/14 - [먹는행복] - 버거킹 머쉬룸와퍼버거 세트 신제품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