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가피자 패밀리세트박스 맛보기!

먹는행복

예전부터 간간히 SNS와 블로그를 통해서 알게된 7번가피자 맛평들이 좋아서 언젠가 기회가 되면 한번 먹어보려고 기억하고 있었네요! 비도 많이오고 날도 우중충해서 저녁을 만들어 먹기에도 이래저래 귀차니즘이 발동해서 저녁은 배달음식을 먹기로 결정! 주문책자를 보다가 마침 7번가피자가 배달이 되서 이번기회에 맛을보자라는 생각으로 주문해 보게 되었습니다. 7번가피자에서 대표피자보다 다양하게 먹을수 있는 패밀리세트박스가 있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이미지는 도착하고 담아본 패밀리세트 박스의 커다란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메뉴가 다양하게 들어서 그런지 박스가 큼지막하네요! 세트가격은 25,400원 입니다.

 

 

 

 

 

박스에 적혀있는 7가지 맛의비결이란 내용을 담아 보았습니다. 대략적인 내용은 피자 곡물도우의 특징과 천일염사용, 자연산치즈, 소스와 피클에 파스타까지 모두 좋은재료로 만들어진다는 내용이 적혀있네요! 읽고있으니 상당히 건강한 피자일꺼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커다란 포장박스를 오픈해서 먹을셋팅을 하고 담아본 패밀리 세트박스의 모습입니다! 일단 음식들이 모두 깔끔하게 만들어져 맛깔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일단 패밀리세트박스의 구성은 슈퍼콤피네이션석쇠피자(R), 오븐스파게티, 핫윙(6조각), 시즈닝포테이토, 나폴리샐러드, 콜라500ml 구성입니다. 푸짐하니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메뉴들이 모여있네요!

 

 

메인 요리들 외에 들어있는 소스와 피클을 담아 보았습니다. 소스종류는 케찹, 핫소스, 갈릭딥핑소스, 치즈가루 그리고 피클은 작은통으로 2개 그외에도 쿠폰과 행운쿠폰까지 들어있었습니다. 소스는 갈릭딥핑소스 추천드립니다. 다른곳과는 조금 다른 스타일의 갈릭딥핑소스 맛이 매력있네요!

 

 

메뉴중에서 제일먼저 맛본 메인메뉴인 슈퍼콤피네이션 석쇠피자 도우가 두껍지 않고 조금 얇게 되어있어 식감도 쫀득하면서도 부드럽네요! 오래간만에 맛본 슈퍼콤피네이션이라 먹는순간 어렸을때 피자를 처음 먹었을떄의 그맛이 떠올랐네요! 간도 적당하고 페퍼로니햄의 향과 다양한 토핑들의 조화가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먹어본 핫윙! 적당한 간간함과 달착지근한 양념이 되어있고 매운정도도 보통으로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메뉴였네요!

 

 

세번째는 시즈닝포테이토 양념감자튀김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맛이 상당히 중독성 있네요! 감자튀김에 간간하게 감칠맛을 더해서 먹으면 먹을수록 계속 손이가게 만드는 메뉴입니다. 아마 더 있었으면 계속해서 먹을수 있는 메뉴입니다.

 

 

네번째는 오븐스파케티을 먹어보았는데요 치즈와 면과 토마토소스를 잘 섞어서 한입 먹어보니 다른곳과 차별화된 토마토소스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스턴트 느낌이 있는데 7번가피자 스파게티는 직접요리해서 만드듯한 느낌에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담백한 토마토소스 오븐스파게티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메뉴는 나폴리샐러드로 단호박샐러드와, 푸딩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피자와 파스타 기타 다른 메뉴를 먹으면서 중간중간 먹어주면 달착지근 함으로 입을 개운하게 만들어 주었네요!

 

처음먹어본 7번가피자 패밀리세트박스의 전체적인 맛은 일단 메뉴의 간들이 모두 적당하게 되어있어서 전체적으로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게 마음에 들었네요! 거기에 메뉴구성도 잘 되어있어서 이것저것 즐겁게 맛볼수 있는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피자만 먹기에는 아쉬울때 다양하게 즐기시길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려봅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7번가피자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세트박스를 먹느라 7번가피자의 대표적인 피자를 못먹어봐서 아쉬었는데요! 다음에는 꼭 대표피자를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