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스 바나나 칼로리와 맛은?

먹는행복

바나나맛의 유행으로 다양한 과자들이 나왔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초코파이에 이어서 두번째로 먹어보게된  오예스 바나나맛! 마트에 갔더니 세일을 진행하고 있어서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12개들이 한박스로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포장박스에는 리미티드에디션 한정판 표시가 되어있고 먹음직스러운 오예스와 바나나 그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구입한 가격은 2,980원! 세일가!

 

 

 

 

 

집에와서 먹기전에 세일가로 나온거라 혹시 유통기한이 가까워진 제품인가하고 박스에 표기된 제조일과 유통기한을 담아 보았네요! 유통기한은 11월 말까지라 걱정할 필요는 없었네요!

 

 

다음으로 포장박스 하단에 적혀있는 영양성분과 칼로리표시를 담아 보았습니다. 박스에 표기되어 있는 칼로리는 오예스 바나나 12개 칼로리의 총합계(1680kca)가 적혀있습니다. 개당 칼로리로 오해 없으시길!  개인적으로 과자 구입해서 한번쯤 영양성분을 보게 되는데요 이유는 지방,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부분을 알게되면 2개먹을꺼 1개로 줄여서 먹게 되드라구요!

 

 

 

 

 

박스에서 모두 꺼내서 나열해본 오예스 12개의 모습입니다. 박스에 이어서 낱개포장도 바나나 색상인 노란색으로 되어있고 한정판 표시도 다 들어가있네요!

 

 

이번에는 낱개 포장에 적혀있는 오예스 바나나 개당 칼로리는 140kcal 중량은 28g 초코로된 파이류 과자로는 그리 높은 편은 아닌거 같네요! 먹을꺼 두고 운동을 이야기하긴 그렇지만 140kcal를 소모하려면 달리기로는 15분정도의 운동량입니다. 과자는 적당량으로 맛있게!

 

 

맛을 보기위해 한개를 포장을 뜻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초코로 뒤덮힌 사각형 모양에 크기는 조금 작아진 느낌이네요! 겉모양은 오지지널 오예스와 동일한 모습입니다.

 

 

속을 보여드리기위해 반으로 잘라서 담아 보았습니다. 바나나맛 답게 안쪽에 노락색의 크림층이 들어가 있습니다. 처음맛본 오예스 바나나맛은 일단 바나나의 향과 맛은 있지만 바나나맛인거 같기도 아닌거같기도한 조금 알쏠달쏭한 맛이었네요! 기존 오예스맛에 바나나스러운 맛이 미세하게 첨가된 느낌으로 요약해볼수 있겠네요! 그래도 오예스 본연의 달달함은 맛있으니 간식으로 하루에 최소1개 최대 2개까지 맛있게 먹어주면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