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팝콘 구입 맛보기!

먹는행복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오래간만에 과자좀 구입해볼까 하고 과자코너에 들리게 되었네요! 전부터 즐겨먹던 팝콘을 찾았는데 그브랜드는 없어지고 그자리를 이마트 노브랜드 팝콘이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노브랜드 팝콘은 처음이라 맛은 어쩔지 궁금해서 일단 먹어보기로 하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노브랜드 팝콘 가격은 1,180원으로 가격도 합리적이고 봉지크기도 큰편이어서 마음에 들었네요! 포장은 노브랜드 제품의 대표색상인 노란색과 글씨로 심플하게 디자인된 모습입니다.

 

 

 

 

 

팝콘 포장 뒷면에는 영상성분 표시와 제품에대한 자세한 설명이 담겨있습니다.

 

 

봉지의 크기만큼 팝콘의 내용물은 얼마나 들어있을까 궁금한 마음에 팝콘봉지를 개봉! 대략 봉지의 2/3정도 들어있는 팝콘의 양으로 일반 과자들과 비교했을때 꾀나 푸짐한 양이 들어있었습니다.

 

 

 

 

 

중요한 팝콘의 맛을 보기위해 먹기전 몇개를 집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노브랜드팝콘의 맛은 가장 기본팝콘에 충실한 소금을 이용한 짭짤한 팝콘의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너무 좋아하는 맛이라 한번 맛보는 순간 손을 땔수가 없었네요! 일단은 양이 어느정도 되서 반봉지 먹고 다음날 반봉지로 이틀에 걸쳐 맛있게 마무리 지었습니다. 그리고 팝콘에서 중요한 부분인 다 먹어 갈때쯤 갈아 앉아있는 덜튀겨진 옥수수 덩어리도 한두개로 거의 찾아볼수 없었다는거에 매우 만족하였네요! 다음에 가면 몇봉 사다가 집에 쟁겨놔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