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면도기 시리즈3 3030s으로 교체 구입 개봉기!

쇼핑행복

년수로 거의 8년이 넘어가는 면도기가 기계문제보다 배터리에 문제가 생기면서 오래간만에 새로운 면도기를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수염이 많은편은 아니지만 매일 면도는 하는편이라 물청소 가능한 면도기에 충전시간 빠르고 심플하고 모델을 기준으로 이전 사용하던 면도기는 원형이어서 일자를 쓰고 싶은 마음에 브라운제품쪽으로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그중에 가격대와 성능면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브라운 시리즈3 3030s 모델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구입당시 최저라고 6만원대 에구입하였습니다.

 

 

택배 받자마자 담아본 블랙과 레드의 멋스러운 포장박스를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박스에서 꺼내 보았는데요! 심플하게 설명서와 면도기, 충전기가 잘 포장되어 도착하였네요!

 

 

포장을 풀고 나열해본 3030s 모델의 구성품입니다. 면도기, 충전기, 청소솔 3가지로 구성되어있네요!

 

 

 

 

 

본격적으로 면도기 본체를 살펴보기위해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제일먼저 눈에 들어오는 레드와 블랙의 깔끔한 디자인에 크기는 기존에 사용하던 면도기가 작은편이어서 브라운 면도기는 조금 크게 느껴졌네요! 대략 15cm의 크기입니다!

 

 

면도기외에는 별도 보관 가방은 없어서 플라스틱 보호캡으로 되어있는데요 면도망, 면도날 부분과 전원버튼까지 보호해주는 투명 플라스틱 덮개로 되어있습니다. 보호캡을 잘 잃어버리는 편이라 쓰고 잘 결합해 놔야겠네요!

 

 

면도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면도망 & 면도날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3중날면도기에 가운데 하얀 부분은 마이크로콤 테크놀로지라는 기술로 피부자극도 줄여주고 면도날 부위에 수염을 잘 걸리도록 해주는 기능은 한다고 하네요!

 

 

다음으로는 면도기의 손잡이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빨간색부분이 고무재질로 되어있어서 미끄러짐 없이 손에 꽉 들어오는 그립감이 만족스럽네요!

 

 

본체 뒷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바리깡?모양의 위아래로 움직이도록 되어있는 기구가 부착되어있는데요 이부분은 긴수염을 정리하는 트리머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사용할일은 없을꺼같아 패스!

 

 

이어서 충전 연결단자를 담아 보았습니다. 곡선형 둥근삼각형 모양으로 되어있네요!

 

 

면도기와 충전기를 연결하면 면도기 중앙에 초록색 불이 깜박이면서 충전이 시작됩니다. 충전시간은 1시간으로 45분을 사용할수 있다고 해서 이점도 마음에 들었네요!

 

 

1시간뒤에 배터리가 완충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총 2개의 초록불로 충전이 완료된걸 알려주었네요! 사용중에는 위에 초록불이 깜박이면서 작동됩니다.

 

 

마지막으로 브라운 시리즈3 면도기의 세척을 위한 면도망&면도날 부분을 분리해 보았습니다. 초반이라 전체분리보다 두껑만 열어보았네요 양쪽 을 잡아서 빼주니 쉽게 분리가 되었습니다. 물세척이 가능하기 떄문에 분리후 흐르는 물에 쓱 청소해주면 관리도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을꺼 같네요! 몇번 사용해본 결과 확실히 새제품이다보니 사용하던 면도기와는 비교할수없이 수염도 깔끔하게 잘 밀리고  오래간만에 기분좋은 면도를 하였네요! 가격대비 성능은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