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옴므 듀얼액션 아이스틱 남성 아이크림 구입!

쇼핑행복

30대 넘어가면서 사용하기 시작했던 아이크림 오래간만에 새로운 제품이 사용하고 싶어서 인터넷을 검색해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기존에 사용했던 아이크림과 유사한 기능을 가진 아이크림을 찾다가 발견한 라네즈옴므 듀얼액션 아이스틱! 기능도 기능이지만 각겨적인 부분이 더 마음에 들었네요! 가격은 2~3만원대로 용량은 20ml입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갈끔한 디자인의 곤색과 빨간색으로 만들어진 포장박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뒷면에 적혀있는 아이크림 설명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기능은 미백과 주름개선 다크서클관리등을 가진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기능을 따지기 보단 아예 안 바르는것 보다는 뭐라도 바르는게 좋지 안을까 생각으로 편하게 구입과 사용을 하는 편입니다!

 

 

포장박스에서 꺼내본 아이크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20ml라서 굉장히 작은 사이즈로 생각햇었는데요 생각보단 조금 큰 사이즈로 튜브형으로 짜서 사용하기에 편리하게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용기의 앞부분인데요 뚜껑을 열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메탈재질로 되어있고 손에 뭍이지 않고 조금씩 짜서 스틱 그대로 바로 눈가 주변으로 문데주시면 시원한 느낌으로 사용이 가능하네요!

 

 

테스트겸 하얀색 아이크림을 조금짜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주 소량씩 사용하는 편이어서 이미지 정도의 양으로 짠후 스틱그대도 발라주시면 끝! 향기도 은은하게 담겨있고 아이크림의 부드럽고 촉촉함이 마음에 들었네요! 한동안은 요제품으로 꾸준하게 사용해 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