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서울베이비키즈페어 무료입장방법 및 방문기!

일상행복

출산전에 갔었던 두번의 베페 출산후에는 구경갈 생각도 못했었는데요.. 아기도 태어난지 150일이 넘어가고 유모차와 카시트의 실물을 볼겸 둘이 아닌 셋이서 양재AT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서울베이비키즈페어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오늘(13일)이 마지막이라고 해서 3시정도에 출발 4시~5시까지 서울베이비키즈페어 관람시간은 오전10시~ 오후6기까지! 유모차와 카시트를 집중적으로 보고 왔네요! 제일먼저 제가 이용한 서울베이비키즈페어 무료입장방법에 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서울베이비키즈페어 무료입장방법!

 

★ 서울베이비키즈페어 홈페이지 : http://www.seoulbaby.co.kr/

 

1. 제일먼저 서울베이비키즈페어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2.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한번 회원가입으로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3. 현장 방문하여 회원가입자 출입증 발급처를 찾아서 핸드폰 뒷자리로 확인후 티켓을 수령하신후 입장! (동반4인까지 가능)

 

▶ 현장에서 가입 또는 이벤트 참여로 무료입장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입장료가격은 5,000원 입니다.)

 

 

2016년 서울베이비키즈페어에서 티켓수령 위치는 AT센터 3층에 위치하시면 안내판이 마련되어 있으며 그방향으로 따라가시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회원가입자 출입증 발급' 데스크를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핸드폰번호 뒷자리와 함께 티켓 수령!

 

 

 

 

 

저와 아내 총 2장의 서울베이비키즈페어의 티켓을 수령하고 담아본 입장권의 모습입니다.

 

 

서울베이비키즈페어는 AT센터 3층 2전시장 1층 1전시장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3층에서 표를 수령해서 2전시장으로 바로 입장을 하였습니다. 들어가기전 2전시장 입구에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들어가서 담아본 서울베이비키즈페어 2전시장의 전시부스들의 모습! 일단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건 유모차와 카시트 그리고 아기옷들 등 생각보다 규모도 있고 여러가지 볼거리들이 마련되어 있었네요!

 

 

이날 저희 부부의 관심사인 유모차와 카시트 보이는 브랜드에서 실물들을 보고 다녔는데요 제일 먼저 가 본 다이치카시트부스!

 

 

그다음으로 브라이텍스, 페도라등등 보이는데로 구경을 하였습니다. 부스하나당 한브랜드도 있었지만 이미지처럼 복합브랜드 부스가 많이 되어있어서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보는데는 편리하였네요!

 

 

아내의 관심 브랜드 첫번쨰 브랜드는 페도라 유모차와 카시트 그외에도 아기띠 및 다양한 제품이 이 전시되어 있네요!

 

 

고가의 수입 유모차 브랜드도 전시 되어있어서 국산브랜드 유모차와 무엇이 다른지 직접 끌어보고 설명 들으면서 비교 분석해 보았네요!

 

 

퀴니 유모차 부스의 모습도 담아 보았는데요 유모자 브랜드 부스마다 설명듣고 시연해 보는 많은 분들로 붐볐네요!

 

 

아내가 두번째로 보고싶어했던 순성카시트 부스의 모습입니다. 비교해가면서 설명도 잘 해주시고 인터넷으로 사진만 보던것보다 눈으로 제품들을 자세히 볼수 있어 좋았네요!

 

 

아기가 있어서 재빠르게 보고 싶었던 물건들만 보고 가기전 들른 서울베이비키즈페어 주차할인 부스. 30% 주차 할인권을 받아서 주차비도 생각보다 조금은 저렴하게 다녀온거 같네요! 대략 1시간 정도 관람후 나온 주차비용은 할인적용해서 2,450원!

 

베페는 가격적인면에서 인터넷 최저가와 비교했을때는 크게 차이가 나진 않지만 물건을 직접 보고 한곳에서 여러브랜드 제품들을 비교해 보고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과 가격메리트는 많이 없지만 사은품을 많이 받아 갈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거 같네요! 아이를 키우다보니 다음번 베페 또한 기대가 됩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