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지는 날씨와 육아로 배달음식을 이용하는 수가 늘었네요! 이번에 선택한 메뉴는 오래간만에 보쌈과 쟁반국수가 먹고싶어서 원할머니보쌈에서 커플원쌈 메뉴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원할머니보쌈 커플원쌈 가격은 35,000원 배달음식으로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2인이서 푸짐하게 먹고자하는 마음에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배달 받자마자 테이블에 배치만 하고 제일먼저 담아본 커플원쌈의 모습입니다.
포장된 비닐를 겉어네고 새싹쟁반무침면은 쏘스를 뿌려서 비벼주고 식사를 위해 셋팅을 완료한 커플원쌈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깔끔한 포장도 마음에 들고 신선함이 느껴지는 음식과 반찬들이 사진으로 다시 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제일먼저 보여드릴 쌈재료 들의 모습입니다. 야채샐러드, 배추잎, 쌈떡, 쌈무, 고추, 마늘, 쌈장, 새우젓, 콩나물냉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인인 보쌈 & 무김치의 모습니다. 보쌈은 퍽퍽살은 좋아하지 안아서 부드러운 삼격살 부위로 주문하였습니다! 무김치도 진한 양념으로 아주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제일먼저 무김치와 보쌈한점으로 맛을 보았는데요! 부드러운 육질에 적당한 크기와 두께의 보쌈고기와 아삭하고 매콤달콤한 무김치의 감칠맛이 잘 어우러져 보쌈 고기의 맛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 주는거 같네요!
두번째로는 원할머니보쌈의 특징인 쌈떡과 보쌈고기 무김치를 같이 먹어보았습니다! 쌈떡과 같이 먹으면 일단 김치의 매운맛이 완화되고 쫄깃함이 더해져서 더욱 잼있는 식감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외에도 배추잎과 함께 열심히 쌈을 싸서 먹었네요!
보쌈하면 빠질수 없는 쟁반국수 원할머니 보쌈에서는 새싹쟁반무침면이란 메뉴로 즐길수 있는데요! 일단 먹기전 쟁반면소스를 듬뿍 뿌려 비비기 전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새싹쟁반무침면는 메밀면 위에 새싹채소, 양배추, 상추, 깻잎, 계란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야채와 메밀면을 쟁반면소스와 함께 면 구석구석까지 잘 비벼주시면 아주 매콤새콤한 향이 올라오면서 먹음직스러운 새싹쟁반무침면으로 변신! 잘 비벼진 새싹쟁반무침면의 맛을 보기위해 한젓가락 올려서 담아 보았습니다. 새싹쟁반무침면의 맛은 개인적인 기준으로는 매콤새콤달콤한 감칠맛나는 소스가 맛있으면서도 뒤로 매운맛이 슬슬 강하게 올라왔는데요 이때 보쌈고기를 한점을 딱 먹으니 알맞은 매운맛으로 완화되면서 보쌈과 새싹쟁반무침면 맛의 조화가 맛있었습니다. 그리하여 요방법으로 보쌈 고기를 먹으면서 중간중간 무침면을 한입씩 먹어가면서 때로는 새싹쟁반무침면을 보쌈고기를 싸서 다양하고 즐겼습니다. 매운맛이라도 먹다보니 은근 중독성이 있는 맛인거같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원할머니 메뉴과 가격이 궁금하신 부들을 위해 담아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오래간만에 보쌈과 새싹쟁반무침면으로 배부른 저녁을 즐길수 있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