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처음으로 주문해본 피자알볼로! 단호박피자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른 피자의 맛도 궁금하였는데요 단호박에 이어서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는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를 주문해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편리하게 스파게티와 콜라를 포함한 장인세트메뉴 레귤러사이즈(3,0000원)로 이용하였습니다.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단품가격은 L 31,000원 R 26,000원 스파게티는 중복이라 제외하고 피자, 피클, 소스만 따로 담아보았습니다.
포장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피자의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에 브로콜리와 통새우가 가장 먼저 들어왔네요! 그리고 단호박에는 없었던 갈릭디핑소스가 같이 왔네요!
피자토핑을 좀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피자알볼로 설명대로 매콤한 칠리소스에 버무린 새우와 스파이이시 치킨 거기에 베이컨 브로컬리등이 올라가고 렌치소스로 마무리된 골드피자입니다.
쉬림프핫치킨의 맛을 보기위해 담아본 한조각의 모습입니다. 한조각당 생새우 2마리에 브로컬리 하나씩 배분이 되어지네요! 피자의 맛은 일단 제일 걱정했던 핫치킨 칠리소스라는 단어에서 맵지 않을까 생각이 되었는데요 매운맛은 괜한 걱정이었네요!
아주 적당한 매운맛에 치즈와 토핑들의 조화가 매력적인 피자였습니다. 오히려 살짝 매운맛들이 피자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는거같네요!
골드피자라는 이름처럼 도우엣지 속에는 고구마 토핑이 들어가 있어 피자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시작은 감칠맛과 매콤함에 마무리는 담백하고 부드럽게 먹을수 있는 피자입니다.
같이온 갈릭디핑소스를 듬뿍 찍어서 드시면 또다른 피자의 매력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소스와 함께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지난번에 먹었던 피자알볼로 단호박과는 정반대의 매력을 가진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두메뉴다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신 이유를 이제야 알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