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경남씨플러스정 새롭게 바꿔본 비타민영양제!

쇼핑행복

한해 한해 나이를 먹어가면서 떨어지는 체력과 피로를 위해 꾸준하게 챙겨먹는 비타민씨 영양제 한가지 영양제를 고집하기보단 매번 새로운 영양제로 바꾸는 편이라 이번에도 구입했던 비타민 영양제를 다먹어서 새롭게 구입하게된 경남씨플러스정입니다. 비타민C 뿐만아니라 셀레늄, 철분, 아연 들도 들어있어서 육체피로나 눈의피로, 근육통 완화에도 효과가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지금의 저한테는 딱 알맞는 영양제가 아닌가 싶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주요 비타민 성분표시가 적혀있습니다!

 

 

 

 

 

포장 옆쪽으로 있는 원료 양품과 복용방법을 담아 보았습니다. 1정씩 1일 2회 복용을 권장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하루에 1정씩으로 복용합니다!

 

 

영양제의 효능효과가 담긴 부분입니다. 비타민B1, B2, B6, C, E 보급! 내용중에서는 육체피로에 효과가 있다는 부분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포장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설명서와 포장된 영양제의 모습입니다. 총120정으로 하루에 한알씩 계산했을때 대략 4개월정도 복용이 가능한 구성입니다.

 

 

총10정씩 한판으로 12개로 포장되어 있어 한판씩 꺼내서 눈에 잘 보이는곳에 놔두었네요!

 

 

영양제 알약의 모습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노란색으로 M-P란 영문이 적혀 있습니다. 크기는 아주크지도 아주작지도 안은 중간 사이즈라 생각되어지네요! 

 

새롭게 구입해서 바꿔보게된 영양ㅇ제 경남씨플러스정! 비타민C도 보충하고 피로를 줄여준다니 요즘같은 체력과 만성피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주었으면 좋겠네요! 무엇보다도 빼먹지 말고 꾸준하게 하루하루 챙겨 먹어줘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