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하남 몽뜨화덕피자카페 피자와 파스타 세트!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조카만나러 하남을 방문하였네요 처형네 부부와 함께 간식겸 식사를 하기위해 몽뜨화덕피자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도착해서 담아본 몽뜨화덕피자카페의 외관의 모습입니다!

 

 

넓은규모의 건물과 큰 간판이 찾기도 편하고 주차장도 넓게 되어있어 차량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게 되어있었네요!

 

 

 

 

 

피자카페 내부의 모습입니다. 규모가 넓어서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하고 중앙부분만 담아 보았습니다. 천장도 넓고 규모도 크고 창가쪽 포함 많은 좌석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가족식사나 친구들과의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장소인거같네요!

 

 

주문한 메뉴는 3인세트메뉴 구성은 식전빵3개, 가든샐러드, 파스타 또는 리조또 2개, 피자, 음료3잔으로 가격은 46,000원으로 구성된 메뉴입니다. 파스타는 까르보나라, 토마토스파게티 피자는 마리게리따, 갈릭고르곤졸라 이외에 다른 메뉴로 변경시에는 3,000원 추가비용이 나오네요! 주문후 제일 먼저 셋팅된 음료와 가든샐러드 & 식전빵의 모습입니다. 식전빵은 마늘빵으로 준비되었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갈릭고르곤졸라 크기도 크고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어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네요! 화덕피자라 피자테두리도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토마토스마게티에서 추가비용으로 변경한 해산물토마토파스타의 모습입니다! 양도 푸짐하고 신선한 홍합과 조개등의 해산물이 어우러져 살짝 매콤하면서도 매력있는 토마토 스파게티의 맛을 보여주었네요!

 

 

다음으로는 까르보나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크림소스가 푸짐하고 베이컨과 버섯도 많이 들어있고 몽뜨 화덕피자 카페의 특징은 정말 양이 푸짐한게 더 매력인거 같네요! 물론 고소한 크림소스도 매력있었네요!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제일 첫장에 나와있는 신메뉴 화덕삼겹스테이크 이 메뉴도 특색있고 맛있을꺼같네요!

 

 

다음으로 몽뜨화덕피자카페의 샐러드와 파스타 메뉴들의 모습입니다.

 

 

다음장에 나와있는 파스타 & 리조또 메뉴목록!

 

 

메인이 아닐까 싶네요! 다양한 피자메뉴들이 있는 페이지를 담아 보았습니다!

 

 

오늘 주문한 세트메뉴들과 음료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세트메뉴는 2인~4인세트까지 인원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주문하기가 편리했던거 같네요!

 

 

마지막장은 병맥주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맥주메뉴 페이지 입니다.

 

처음으로 방문해본 경기도 하남의 몽뜨화덕피자카페 개인적으로는 가격도 좋고 음식들도 푸짐하고 맛도 맘에 들었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 방문해야겠네요!

 

 

주소 : 경기 하남시 월호로 54

전화번호 : 031-792-0247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