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몽슈슈 도지마롤 디저트 타임!

먹는행복

추석연휴에 찾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백화점 여기저기 둘러보다 배가 출출해서 어머니의 추천으로 가보게된 지하1층의 몽슈슈코너 유명하다고 해서 뭘파나 했더니 롤케익 종류의 빵집이었네요! 단 판매대에는 조각판매는 없고 한롤씩 판매하고 있는 롤케익 몇가지 뿐이었네요!

 

 

몽슈슈의 도지마롤이 맛있다고 하는데 남은개수는 8개 가격은 19,500원 부랴부랴 구입해서 옆에 있는 좌석에서 바로 간식타임을 가지게 되었네요!

 

 

테이블을 보니 도지마롤과 아메리카노 세트메뉴도 있고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지만 다팔려서 먹을수 없다는게 아쉬웠네요!

 

 

 

 

 

일단 도지마롤을 구입했으니 바로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일본브랜드로 한정량을 일본에서 당일공수해서 당일에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요 포장박스에서 로고와 일본어가 적혀있네요!

 

 

박스를 오픈! 생크림이 있어 상하는걸 방지하기 위해 얼음팩도 넣어주셨네요! 도지마 롤의 먹음직스러운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좌우에는 생크림이 묻지않도록 투명비닐이 부착되어 있네요!

 

 

 

 

 

먹기위해 잘라본 모습입니다! 부드러운 카스테라에 몽슈슈만의 특색있는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먹음직스러운 모습입니다. 이날 커피와 같이 먹진 못하였지만 커피와도 정말 잘 어울리는 롤케익이네요!

 

 

한입 먹기위해 잘라서 크림을 잔뜩 바른후 담아본 모습입니다. 몽슈슈의 도지마롤의 첫느낌은 정말 부드럽고 달콤하다인데요! 아주 단맛도 아니고 정말 크림의 적당한 달달함과 빵에서 나오는 달달함이 적당한 조화를 이뤄주는 느낌으로 입에서 사르르 녹는 아주 맛있는 롤이었습니다. 크림도 생크림과 슈크림 두가지 맛도 나는거같고 상당히 신선한 느낌이 맛있었네요! 가격이 높아도 잘팔리는데는 이유가 있는거 같네요! 원래 반정도 먹고 포장해 오려다가 결국 한롤을 그자리에서 다 먹어버렸네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