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에 교체 하이웰스마트폭포수샤워기 구입!

쇼핑행복

이사와서 3년만에 샤워기가 드디어 물이 조금씩 새기 시작하였네요! 샤워꼭지 위생도 영 아니고 해서 요즘 필터기능이 달린 샤워기가 있다고 해서 인터넷 폭풍검색으로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홈쇼핑에서도 판매하고 나름 정품이라 불리는 하이웰스마트폭포수샤워기를 구입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폭포수샤워기 가격은 16,800원 + 샤워기줄2m 5,800원에 구입하였네요!

 

 

 택배로 받자마자 박스 열고 담아본 포장된 모습입니다! 줄과 샤워기가 따로 포장되어 있네요!

 

 

폭포수샤워기 특징! 물절약, 원적외선, 음이온 3가지가 나와있네요! 그외에도 수압도 높여주고 항균 및 필터효과까지 다양한 기능이 포장박스에 적혀있습니다!

 

 

구성물은 간단하게 필터가 장착된 샤워기 1개에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샤워기줄은 별도 구입입니다.

 

 

 

 

 

샤워기 안에 들어있는 필터는 세라픽밀터와 토르말린 필터 2가지로 샤워기 상단부에 있는 세라믹 필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건 6개월단위로 교체해주면 좋다고 하네요!

 

 

손잡이 부분에 들어있는 토르말린 필터봉의 모습입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6개월단위 교체하면 더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별도구매도 가능하니 일단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면 필터봉과 구슬도 추가로 구매해놔야겠네요!

 

 

 

 

 

물 절약과 수압을 높여주는 기능을 가진 스마트 폭폭수 샤워기의 물이 나오는 부분입니다. 아주 작은 구멍들로 구성되어 있으면 영문으로 SMART HIWEL이라는 문구도 들어있네요!

 

 

다음으로 샤워기의 또다른 장점인 프리필터가 샤워기 물나오는곳에 장착되어 있어 교체가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프리필터의 기능은 녹과 작은물질들을 걸러주는데요! 저희 아파트단지도 건설된지 조금 오래되서 간혹 녹물이 살짝씩 보이곤 했는데 조금이나마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게 되었네요! 단 이 프리필터는 3개월단위로 교체해주는게 좋다고 하네요!

 

 

샤워기를 교체하고 물을 틀어본 모습입니다. 필터들에 물이 차면서 위쪽 필터볼들은 막 움직이면서 세찬 물줄기가 뿜어져 나오네요! 확실히 예전 샤워기에 비하면 수압은 상승되었고 물줄기도 가늘어서 더 부드러워진 느낌이었습니다. 물도 괜히 깨끗해진 느낌도 드는게 왜 이제야 교체했나 싶기도 했네요!

 

 

오랜시간 고생해준 이전 샤워기의 모습! 사진으로 찍어보니 너무 낡았네요! 샤워기도 어느정도 샤용하면 주기적으로 갈아주는게 피부건강에도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