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푸드엠파이어 남산왕돈까스 & 부자밥 저녁식사!

먹는행복

연휴에 다녀온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지난번 간식타임 포스팅에 이어서 간식을 먹고 2시간정도 아이쇼핑도 하고 아기옷도 사고 하다보니 슬슬 저녁시간이 되었네요! 백자청 3층에는 다양한 식당들이 입점되어 있지만 이날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푸드코트인 푸드엠파이어에서 이것저것 시켜먹기로 결정하였네요! 두번째 방문이지만 지난번에 왔을때는 푸드엠파이어를 제대로 둘러보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구경하고 맛있는 저녁도 먹었습니다!

 

 

들어가서 담아본 아주 넓은 규모의 푸드엠파이어 내부의 모습입니다. 주변으로는 다양한 음식코너들이 입점되어 있었으며 중간으로는 4인용 테이블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네요!

 

 

일단 입구쪽에 있는 푸드엠파이어에 입점된 브랜드와 메뉴를 담아 보았습니다. 냉면,중국요리,피자,퓨전,한식,돈까스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어떤걸 먹을지 골랐다면 구석으로 위치해 있는 주문카운터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음료수 드실분들은 미리미리 카운터에서 구입시면 편리하네요!

 

 

주문을하고 받아온 진동벨입니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남산왕돈까스 코너의 왕돈까스 부자밥 코너의 고추장삼겹부자밥 두가지 메뉴를 주문!

 

 

진동벨이 울리고 가지러가면서 담아본 남산왕돈까스 코너의 모습! 최근에 집밥보면서 왕돈까스 먹고싶었는데요! 상당히 유사한 비쥬얼로 보여서 선택한 메뉴입니다.

 

 

큼지막한 크기의 돈까스 비쥬얼을 자랑하는 남산왕돈까스의 왕돈까스(9,000원) 모습입니다. 옛날식 왕돈까스로 사이드 스프까지 완벽한 왕돈까스의 모습을 갖추고 있네요!

 

 

 

 

 

저는 일단 먹기 편하게 다 자르고 먹는 편이라 커다란 왕돈까스를 먹기좋은 크기로 다 자르고 셋팅을 해주었습니다! 자르면서 돈까스 위의 푸짐한 소스로 바삭바삭한 왕돈까스 표면이 부들부들하게 변해가는 모습을 보니 입에 침이 고이네요!

 

 

딱 적당한 두께의 왕돈까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근에 먹어본 돈까스중에서는 제일 맛있었네요! 가장자리는 바삭바삭 중간은 소스와 함께 부드러운 식감의 돈까스로 아주 담백하고 감칠맛나는 소스가 일품이었네요!

 

 

다음으로 나온 부자밥 조금 생소한 메뉴였지만 한식의 퓨전? 작은 철판 후라이팬에 비빔밥 덮밥등을 즐길수 있는 코너입니다!

 

 

제가 주무한 메뉴는 고추장삼겹부자밥(8,500원) 철판에 나온 모습의 깔끔한 비쥬얼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고추장삼겹부자밥은 철판에 밥을 올려서 누릉지화를 시킨후 그위에 고추장삼겹살과 콩나물 그리고 상추를 올려놓은 비빔밥 형식의 메뉴입니다!

 

 

모든 재료들을 열심히 잘 비벼주니 밥과 고추장삼겹살의 양념이 잘 어우러지면서 이미지와 같이 변하였네요! 솔직히 첫 비쥬얼은 보통이었지만 잘 비벼서 한입 먹어보니 매콤달콤한 고추장 삼겹살과 밥의 고소함에 콩나물과 상추의 아삭함까지 어우러지는 별미였네요! 매운거다보니 왕돈까스와도 잘 어울리고 두가지 메뉴를 번갈아가면서 배부른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