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Ah & 젤리케이스 구입 개봉기!

쇼핑행복

노트2를 사용한지도 2년이 넘어가면서 배터리 하나가 부푼 현상 발생! 서비스센터에서도 무상교환기간이 끝나고 배터리 하나로는 용량의 압박이 시작되면서 슬슬 보조배터리를 알아보기 시작하였습니다. 노트5가 나올때 까지의 기다리는것도 있지만 삼성 갤럭시스마트폰도 배터리 일체형으로 바뀌면서 이래저래 하나 있으면 좋을꺼 같더군요! 그리하여 예전부터 하나 구입해보고 싶었던 중국 대륙의 실수라 불리는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알아보기 시작하였습니다. 역시나 가격대로 저렴하고 용량도 여러가지로 있어서 가장 많이 사용하신다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Ah용량으로 구입결정 젤리케이스와 함께 티*에서 구입후 2틀후에 수령하였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자그마한 사이즈로 도착한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샤오미 배터리에 비하면 넉넉한 사이즈의 박스로 포장되었네요!

 

 

택배박스를 오픈 뽁뽁이 포장지를 열고 처음으로 보이는 검정색 샤오미 보조배터리 젤리케이스! 저는 때타는걸 걱정해서 검정색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택배박스에서 꺼내서 담아본 샤오미보조배터리 검정색 젤리케이스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의 깔끔한 포장박스 디자인이 눈에 들어왔네요! 로고도 심플하게 MI로 들어가 있습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에서 가장 중요한 정품인증 코드번호가 담긴 측면에 붙어있는 황금색의 스티커 부분입니다. 복권같이 은색 부분을 긁으면 번호가 정품인증번호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블로그 후기보니 KS인증마크가 붙어있다는데 저는 그냥 아무것도 없는 하얀색 박스라 처음에는 살짝 걱정을 했지만 정품인증번호로 정품확인하고 안심하였네요! 추후 알아보니 KS인증마크등은 일일이 붙여야되는 수작업이라 바쁜경우 간혹 누락될수도 있다고 하네요!

 

 

메인인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Ah 부터 개봉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위에 말씀드린바와 같이 하얀색의 두꺼운 재질로된 심플한 디자인의 샤오미 보조배터리 박스의 모습입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포장박스를 오픈하면 그안으로 작은 박스 하나가 더 들어가 있습니다!

 

 

작은박스에서 꺼낸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Ah 은색과 케이블 그리고 중국어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메인 포장박스안에 들어있는 또다른 박스에는 칸이 나눠져 있어서 작은 칸으로는 케이블 큰칸으로는 보조배터리가 들어있었습니다!

 

 

 

 

 

이미지로만 보던 샤오미배터리 10400mAh 실제로 보니 디자인이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나온거 같네요! 은색의 메탈표면과 심플한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말 가격으로 따지면 제품 비쥬얼은 대륙의 실수라 할만 하네요!

 

 

샤오미 보조 배터리의 특징인 하단의 배터리 용량표시 10400mAh가 깔끔한 폰트로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 주변으로는 전압 생산일들 보조배터리에 관한 정보가 적혀있었습니다!

 

 

보조배터리의 전원 부분이 있는 다른 측면을 담아 보았는데요! 새제품은 스티커 처리가 되어 있어 하얀색 스티커를 제거해 주신 후 이용하셔야합니다!

 

 

하얀색 스티커를 제거하고 담아본 보조배터리 전원과 USB포트와 마이크로USB포트 두가지가 되어있고 바로 전원버튼 부터 눌러보니 남은 배터리 잔량은 2칸으로 LED 램프가 들어오네요!

 

 

구성품으로 되어있는 한쪽은 USB잭 다른 한쪽은 마이크로USB 쨱으로 되어있는 짤막한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그냥 갤럭시 충전용 USB케이블이 있어서 그거로 사용하였네요!

 

 

지금까지 샤오미 보조배터리 제품의 개봉기와 외관을 둘러 보았구요 다음으로는 이어서 보조배터리의 충격을 완화시켜줄 젤리케이스! 저는 더려워지는걸 감안해서 검정색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보조배터리에 젤리케이스를 꺼내서 입혀본 모습입니다. 정확한 위아래를 제외한 각 모서리나 충격이 가해질수있는 부분들은 싹 덮어주네요!  좀 더 두꺼우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나름 일상생활중의 어느정도의 충격은 커버해주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젤리케이스에도 역시나 심플하고 귀여운 샤오미 로고도 들어가 있습니다!

 

 

 젤리케이스의 뒷면의 모습입니다. 가방끈이나 허리벨트를 이용해 휴대하기 편리하게 디자인을 한거 같은데요! 개인적으로는 가방에 들고 다닐꺼라 패스!

 

 

마지막으로 2칸 밖에 없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400mAh를 풀로 충전하기위해 노트 충전기를 이용해 충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램프카 깜박이면서 한칸한칸 차오르면서 완충이되면 4개의 LED램프가 들어오게 됩니다. 처음에 충전기를 1A짜리로 충전을 할떄는 너무 오래 걸리는거 같아 집에 찾아보니 2A짜리 충전기가 있어서 교체하여 충전하니 확실히 빨리 충전이 되었네요! 1A짜리로 하다가 2A짜리로 나중에 갈아타서 그런지 완충까지 시간은 5~6시간정도 걸렸습니다!

 

처음구매해본 샤오미의 보조배터리 완충해서 이동하면서 충전이 가능하니 너무 편리하네요! 거기다 이제 배터리가 1개여도 전혀걱정도 없네요! 사용해보니 대륙의 실수라 불리우는 이유가 있었네요! 가격대비 성능 모두 만족하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입니다! 그나저나 제일 좋은건 불량난 제품도 어느정도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요! 하루동안 테스트결과 다행히 불량증상은 없어서 안심하고 사용중에 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5/07/30 - [아는행복] - 샤오미 보조배터리 정품인증 방법 간단정리! 중국어 영어

2015/10/10 - [쇼핑행복] - 엑스트라 뉴 시크릿카드 2500mA 카드형 보조배터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