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뚱뚱이할머니보쌈 맛보기!

먹는행복

귀차니즘이 발동한 오늘 저녁 배달로 저녁을 먹겠노라 마음을 먹고 한참동안 뭘시켜먹을까 고민고민하다 오래간만에 보쌈을 시켜먹어보자라고 결심! 뚱뚱이할머니보쌈 이란곳에서 보쌈 소자 2인분(28,000원)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보쌈과 함께 나오는 여러가지 메뉴로 포식을 하게 되었네요! 배달을 받고 셋팅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보쌈이나 족발 메뉴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쟁반국수, 부추전, 쌈야채, 김치속, 국, 음료수까지 같이 배달이오네요!

 

 

 

 

 

가장 먼저 메인메뉴인 보쌈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부드러운 부위로 오청을 하였더니  비계가 붙어있는 삼겹살 부위로 배달이 왔습니다. 양도 푸짐하니 새우젓이나 김치속과 쌈야채를 이용해서 쌈을 싸서 먹어도 맛이있네요! 집에있는 밥한공기 퍼서 보쌈을 반찬삼아 식사를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쟁반국수 새콤달콤한 소스와 함께 잘 비벼서 보쌈과 함께 말아드리면 더욱 맛있습니다. 삼겹살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좋은 궁합의 사이드 메뉴입니다.

 

 

 

 

 

다음 별미로는 부추전의 모습입니다. 고소한 부추전 배달이기 때문에 전자렌지에 다시한번 데워주시면 더욱 맛있는 부침개를 먹을수 있었습니다! 쌈과 보쌈과 부침개로 쌈을 싸서 먹어도 맛있는거 같네요!

 

 

다음으로 사이드인 보쌈의 3가지 소스역활을 해주는 쌈장과 새우젓과 김치속의 모습입니다. 이 3가지로 다양한 맛으로 보쌈을 즐길수 있는거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새우젓 보다는 쌈장과 김치속에 한표를 주고 싶네요!

 

 

마지막 먹기전 쌍추쌈에 김치속을 깔고 보쌈 한점과 쌈장을 올린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오래간만의 배달 보쌈으로 배부른 식사를 할수 있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