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 경일건강원 기관지에 좋은 배즙 구입!

먹는행복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시점 미세먼지와 황사등의 영향인지 저녁마다 목이 칼칼하니 기관지에 문제가 좀 있어서 아무래도 뭐좀 챙겨먹어야겠다 생각하는 순간 배즙이 떠올랐네요! 어디서 주문을 해야지 하다가 장모님과 처형이 이용하고 있는 청송 경일건강원을 소개받아  배즙을 주문하였습니다! 


 

전화주문후 1~2일 후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도착후 담아본 배즙박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기침, 감기 에 좋은 한약재 종류를 같이해서 다려먹는 방법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순수 배즙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니 제일 처음으로 보이는 경일건강원 광고전단지와 편지지가 들어있었습니다.

 

 

 

 

 

무엇인가하고 종이들을 펼쳐보니 자필로 작성하셔서 복사해서 넣어주신 배즙에 관한 설명 및 효능에 관한 내용과 경일건강원의 다양한 건강제품들에대한 특징과 효능이 담긴 광고물이 들어 있었습니다. 농장직영으로 운영되며 배즙이외에도 다양한 건강즙도 주문이 가능하네요!

 

 

박스 제일 위로는 전화통화에서도 말씀해주신 샘플즙들이 들어있었는데요! 포도즙, 사과즙, 배+도라지+생각즙으로 총5개의 샘플즙을 추가로 보내주셨네요!

 

 

 

 

 

간단하게 일반 배즙(오른쪽)배+도라지+생강즙(왼쪽)의 차이를 보여드리기 위해 담아 보았습니다! 도라지+생강이 들어간 배즙의 색상이 진한갈색을 띄고 있네요! 일반 배즙은 투명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건강을 위해서는 오른쪽의 배+도라지+생각즙을 먹으면 좋겠지만 개인적으로 두개중의 맛을 비교하자면 남녀노소 불문 배즙이 달달하고 먹기에는 확실히 좋은거같네요! 그래서 저도 음료로도 먹을겸 순수한 배즙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박스에 들어있는 모든 배즙들을 모두 나열해 보았습니다! 샘플즙5개배즙50개가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35,000원 입니다. 하루에 한개씩 먹는다면 대략 두달정도 먹을수 있는 양이네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경일건강원 연락처가 담겨있는 명함을 담아 보았습니다.! 여러가지 과일즙이나 건강즙을 찾으신다면 이용해보시면 좋으실꺼 같네요! 오늘부터 열심히 챙겨먹어서 저녁마다 칼칼한 목에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