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쟌슨빌 부대찌개 저녁식사!

먹는행복

아내가 코스트코에서 사온 '쟌슨빌 부대찌개' 평소에는 부대찌개가 먹고싶을때는 주로 놀부로 가서 먹곤 했는데요 아내가 추천을 받았다면서 데리고 왔네요! 냉동이라 처음에는 큰 기대는 않하고 아내에게 오래간만에 내가 요리해줄께 하고 얼른 집어들고 부엌으로 향했습니다! 만들어본 결과는 정말 간단하고 어찌보면 라면보다도 간단한게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했네요! 


 

제일먼저 맛있는 재료들이 담긴 쟌슨빌 부대찌개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쟌슨빌 부대찌개 포장뒤에는 영양성분과 조리법 및 여러가지 제품관련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쟌슨빌 부대찌개를 보니 해동후 7~10분정도 조리하라고 되어 있었는데요! 배가 너무 고파서 완전해동을 못기다리고 어느정도 녹아서 전골냄비에 바로 부었더니 위와같이 아직 얼음덩이가 있네요! 그대로 가스렌지로 올라갔습니다!

 

 

 

 

 

끓이기전 얼음덩어리로 되어있는 쟌슨빌 부대찌개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중간중간 박혀있는 소세지와 야채재료들을 볼수 있었네요!

 

 

얼음이 녹으면서 각종 야채들과 부대찌개의 메인인 소세지들이 하나씩 보이기 시작하면서 정말 부대찌개의 모습을 점차 갖춰가기 시작했습니다! 냉동찌개는 처음이라 정말 놀라웠네요!

 

 

부대찌개에 빠질수 없는 라면사리! 집에 구입해 놓은 라면이 있어서 거의 다 끓어갈때쯤 한개를 반으로 잘라 넣어주었네요!

 

 

드디어 완성된 쟌슨빌 부대찌개의 모습입니다! 완성까지 10~15분 소요된거 같네요~! 한끼로는 정말 충분히 맛있고 감칠맛 나는 부대찌개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소세지양도 적지 않아서 계속 건져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쟌슨빌 부대찌개는 그대로 끓이시면 조금 짤수도 있으니 물을 넣어가며 간을 조절해서 조리하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만두나 다른 채소도 곁들이신다면 더욱 완벽한 부대찌개를 만들수 있을꺼같네요! 맛은 살짝 칼칼한 편이지만 감칠맛 나는 국물도 밥과 비벼 드시면 맛있습니다! 아무래도 냉동이라 조미료 맛이 느껴질수도 있지만 정말 간편하게 조리해서 즐기기에는 맛있는 부대찌개라고 생각이 드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