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카토 카페 DDP 동대문디자인플라자점 방문!

먹는행복

DDP방문에 이어서 이번에는 구경이 아닌 볼일이 있어 잠깐 들렸다가 방문하게된 디자인장터 내부의 루시카토 카페 커피와 간식을 먹으러 들리게 되었습니다. 루시카토 케익은 제 블로그에서도 몇번 등장 했었는데요! 생일이나 기념일에 주로 이용하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케익중에 하나입니다!

 

 

루시카토 카페는 루시카토 케익을 조각으로 판매하고 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즐길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저도 케익 매장만 보다가 이번에 처음 카페를 보게 되었네요! 이미지는 매장 입구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의 루시카토 카페 실내모습입니다. 매장은 크게 넓지는 않지만 잠깐 커피와 케익을 즐기기에 충분한 공간입니다!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주문카운터 뒤에 있는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커피, 티, 스무디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맛있게 진열되어있는 조각케익의 모습입니다. 다행히 제가 좋아하는 케익도 조각으로 있어서 고민 없이 바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음료2잔과 조각케익1개를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루시카토 기리쉬초코 조각케익과 바닐라 라떼의 모습입니다. 케익은 당연히 맛이 있지만 커피도 부드럽고 목넘김이 좋으네요!

 

루시카토 조각케익 기리쉬초코 가격 : 4,800원

아이스바닐라라떼 가격 : 4,800원

 

 

두번째 음료 골드키위 스무디 입니다. 달달하면서 처음에는 파인애플도 들어있나 생각이 들었네요! 달달하고 상큼하니 맛이있네요! 커피 싫어하시는 분들은 스무디 음료를 이용하시면 좋으실꺼 같네요! (골드키위 스무디 가격 : 5,900원)

 

DDP에서 일보고 루시카토 조각케익과 음료로 휴식을 취하다가 마무리 일보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루시카토 카페는 아직 체인점이 많지 않아서 주변에서 찾아보기 어려운데요! 하루빨리 많이 확장해서 가까운 곳에서도 조각케익을 먹을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