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추천메뉴 베이컨체다치즈!

먹는행복

베이컨체다치즈 피자의 시작은 아내의 추천으로 연애시절부터 결혼후까지 계속 즐겨먹는 피자입니다. 미스터피자의 포테이토피자와 쌍벽을 이루는 저희 부부의 베스트피자인데요 몇년째 시켜먹어도 변함없이 맛있는 도미노피자의 추천메뉴입니다. 황금연휴의 마지막날 그냥 넘어가긴 심심하고 점심시간을 베이컨체다치즈를 주문해서 점심을 해결하였습니다!

 

 

배달을 받고 담아본 베이컨체다치즈의 포장 개봉전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갈릭딥핑소스를 좋아해서 별도로 3개를 더 추가해서 주문하였습니다.

 

 

 

 

 

드디어 베이컨체다치즈 상자를 오픈하고 담아본 피자의 모습입니다. 가격은 L 24,900원 / M 18,500원! 사진으로 보시기에도 아주 잘 익은 피자의 색감이 느껴지실꺼에요! 배부르게 먹었는데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피자이름 처럼 노오란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어우러져 그속으로 베이컨이 들어가있는 베이컨체다치즈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한조각을 먹으면서 담아본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의 모습입니다. 주문한 사이즈는 M사이즈로 총8조각에 4조각씩 2명이서 즐기기에 적당합니다. 조금 모자르다 싶으시면 도피노피자 사이드메뉴를 이용하시면 더욱 든든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먹기전 갈릭딥핑소스를 듬뿍 찍어 드시면 체다치즈와 베이컨의 고소하면서 감칠맛나는 피자의 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피자입니다. 단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 한해서라고 말씀 드려야겠네요! 황금연휴기간 오래간만에 여유를 부리면서 점심을 도미노피자 베이컨체다치즈와 함께 간편하고 맛있게 식사를 하였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