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중앙공원 봄나들이 출사!

일상행복

봄도오고 날도 따뜻해지고 카메라 챙겨서 서현역 갔다가 오래가만에 산책겸 중앙공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벚꽃은 이미 다 지고 진달래와 초록잎들로 점차 바뀌어가는 모습이었습니다. 중앙공원 중앙광장에 도착할때쯤 비가 한두방울 와서 부랴부랴 사진찍고 서현역으로 돌아왔네요!

 

 

중앙공원에 도착해서 산책로를 따라가면서 담아본 본기운 가득한 초록초록한 나무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추운겨울에서 봄으로 변화하는 모습이 재미있네요! 낙옆들이 푸른모습으로 바뀌는 중앙공원입니다.

 

 

 

 

 

서현역에서 들어온 중앙공원의 길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가족단위 데이트하는 커플등 일요일이라 많은 분들이 나들이를 나오셨네요!

 

 

나무들이 느낌있게 뻗어있어 걸어가다 한번 담아보았습니다!

 

 

 

 

 

조금 걸어들어가다보면 쉴수있는 잔디광장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중앙 광장쪽에 진달래로 가득찬 물이고여있는 장소를 담아보았습니다.

 

 

중앙 한쪽으로 위치해있는 한산이씨관련 유적지의 모습도 담아보았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광장 한쪽에서는 행사가 진행중이었습니다!

 

 

분당 중앙공원의 메인포인트 광장의 모습입니다. 멀리 분수가 나오고 돌마각이 보이네요!

 

 

하늘높이 치솟은 분수의 모습도 담아보았습니다. 이때부터 점점 먹구름이 다가오기 시작했네요!

 

 

메인건물인 돌마각 한장은 담아야 다 싶어서 부랴부랴 담고 비를 피하기위해 서현역으로 돌아갔습니다!

 

픽쳐스타일도 테스트해고 나들이도 할겸 방문한 중앙공원에서 날씨로 인해서 생각보다 짧은시간이었지만 나름 여러장 담아보고 돌아왔습니다! 시간상으로 조금 아쉬웠지만 픽쳐스타일 비교는 할수 있어서 나름 목표는 채우고 왔네요! 날씨 좋을때 다시한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