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노란맛 망고크림케이크 맛본 순간!

먹는행복

반갑게도 편의점 케이크 신제품이 또 나와 있어서 새로운걸 맛본다는기쁜 마음으로 사가지고 왔네요! 이번에는 기존 맛들에 있어서 많은 비율을 찾이하고 있던 초코, 코코아, 커피관련 맛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로 여름시즌에 걸맞는 열대과일 망고가 실제로 들어가 있는 '노란맛 망고크림케이크'란 이름의 디저트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망고는 없어서 못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과일중에 하나이기도 하고 첫인상부터 기존 케익제품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모양에 가운데에는 실제 망고조각이 장식되어 있어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거란 기대감을 가져 보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직접촬영한 제품의 모습과 함께 관련정보와 어떤 맛을 보여주었는지 자세한 정리에 들어가보도록 하게습니다! 

 

CU 망고크림케이크

 

시작으로 케이크의 포장된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이제는 익숙한 직사각형 모양의 떠먹는케이크로 나온 제품이구요! 포장재질은 기존과 조금 다른 뚜껑 그릇 모두 플라스틱이 사용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변화로 볼 수 있는 중간 띠부분은 더 넓어진 폭으로 망고이미지와 연관색상이 노랑색 주황색을 사용해서 자세한 정보들과 함게 더 화려하고 멋스러운 디자인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리고 위아래 투명뚜껑을 통해 보이는 케이크의 크림의 형태에서 전에는 본적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드셔보실 분들은 구입관련 정보를 정리해보면 파는곳은 제목에서도 나와 있듯이 CU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구요! 가격은 3,000원 입니다! 크기에 비하면 조금 비싸게 느껴지긴 했지만 실제망고가 들어있다는 점에서는 괜찮은 가격대로 생각되네요! 그리고 참고로 이 제품과는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지금까지 쭉 편의점 케이크를 사먹으면서 느껴지는 부분으로 맞을수도 틀리수도 있지만 크기는 조금씩 줄어들고 가격은 올라가는 느낌이 있네요!

 

 

포장그릇의 측면의 모습을 보시면 뚜껑은 투명 그릇은 노란색의 반투명으로 안에 있는 케이크의 측면 모습을 살짝 볼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빵보다 크림의 비율이 월등하게 많은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띠에 담겨져 있는 내용들을 살펴볼텐데요! 가장 먼저 중간에 담겨 있는 내용입니다! 깔끔한 영문이름과 동글동글한 글씨체로 한글제품이름이 담겨 있고 오른편에는 크림과 망고가 만나는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면서 하단으로는 내용량, 칼로리에 메인재료로 애플망고, 식물성크림 함량이 표시와 함께 오른쪽 끝으로는 보관방법냉장보관 표시가 담겨 있습니다!

 

 

이어서 띠의 우측에 정리된 내용으로 여기서는 원재료명 및 함량 부분만 살펴 보았는데요! 먼저 국산재료부터 살펴보면 전란액(계란흰자) 한가지가 보이구요! 메인인 애플망고는 페루산이 사용 되었고 크림과 관련해서는 말레이시아산이 사용 된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맛과 관련해서는 어려운 이름을 제외하고 메인에 설탕, 우유, 물엿, 망고향, 과채주스등으로 이름과 비쥬얼에서도 예측이 가능한 크림과 망고맛이 듬뿍담긴 케이크를 상상해 볼 수 있었네요!

 

 

이번엔 왼쪽에 있는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여기저는 영양정보부분을 자세하게 살펴 보았는데요! 가장 먼저 CU 노란맛 망고크림케이크 칼로리 364kcal 내용량은 180g으로 제가 매번 비교하는 밥으로 계산했을때는 밥한공기에 1/5공기를 더 먹는것과 동일한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일케이크라서 그런지 초코, 코코아케익등과 비교해서는 생각보단 낮게 느껴졌네요!

 

 

 

 

영양성분에서는 많은 퍼센트로 상위권 3위까지를 살펴 보았는데요! 기존 케이크와 차이점이 있었다면 당연히 1위, 2위 자리에 있어야할 포화지방 또는 지방이 10%대로 중위권에 속해 있어서 그 이유는 유크림이 아닌 식물성크림이 많이 사용되서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구요! 가장 많은 함량으로는 달달함을 알려주는 당류로 34%를 찾이하고 있고 두번째로는 콜레스테롤 25% 세번째는 탄수화물 21%로 확인이 되어서 지방성분을 제외하고는 얼추 다른 케익제품들과 비슷한 면을 보여주었네요!

 

 

유통기한은 뚜껑의 띠 위쪽으로 사진과 같이 검정색 점모양의 작은글씨로 별도표기되어 있습니다! 18년 7월 14일까지 구입일 기준 3일정도로 냉장 디저트 제품으로는 여유롭게 먹을수 있는 충분한 기간이 남아 있습니다! (물론 하루이틀이면 끝이나네요!)

 

 

먹는 도구는 포크가 아닌 일회용 숟가락으로 케이스 오른편에 사진과 같이 꼽혀 있습니다!

 

cu 망고케이크

 

중간에 띠를 제거하고 나열해본 구성! 케이크와 숟가락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여기서부터가 드디어 먹음직스러운 망고케이크의 제대로된 모습을 만나는 순간이었네요!

 

 

크기는 어느정도 되는지 측정해서 보여드리면 먼저 가로 전체는 약15.5cm가 나오고 케익이 들어있는 부분만은 약14.3cm정도로 보여지네요!

 

 

이어서 세로의 길이는 약 10.4cm로 측정되었고 케이스 테두리를 제외하면 약9.2cm가 되네요!

 

 

높이는 약4.3cm를 가지고 있습니다! 뚜껑을 제외하면 약3.2cm고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은 조금더 낮은 위치에 담겨 있기 때문에 케이크만의 높이는 조금 더 낮은 수치를 가지고 있을꺼 같네요! 비슷한 크기의 제품으로는 전에 맛본 화이트초코케이크 또는 로얄티라미수가 떠올랐네요! 

 

CU 노란맛

 

맛보기에 들어가기 위해 뚜껑 및 모든 포장을 제거하고 셋팅해 보았습니다! 실제 망고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더 싱그러운 비쥬얼을 느낄수 있었네요!

 

씨유 망고케이크

 

먹기전에 일단 케익의 위쪽의 전체적인 모양을 보여드리면 사진과 같이 가운데 망고조각 주변으로 크림을 꽃모양처험 장식한 예쁜 모습을 가지고 있구요! 어떻게 보면 빵없이 크림과 망고만으로 채워진듯한 느낌으로 보여지기도 했네요!

 

 

망고와 크림부분을 근첩으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망고의 양도 푸짐하고 달착지근한 과즙이 느껴지는 신선한 상태로 하얀색 크림과의 조합이 보고만 있어도 새콤달콤함과 부드러움이 저절로 느껴졌네요!

 

 

본격적인 CU 노란맛 망고크림케이크 맛보기에 들어가서 일단 따로 분리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첫번째 망고조각은 말캉한 식감으로 잘익은 당도높은 과즙의 달콤함과 망고 특유의 향과 적절한 새콤함이 어우러진 실제 망고를 잘라서 먹는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신선하고 맛있었네요!

 

 

두번째는 크림 한덩이를 준비해서 먹어 보았는데요! 생크림 특유의 부드러움과 고소함에 망고향과 함께 달콤함이 느껴지는 맛있는 크림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맛본순간 망고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크림을 뜬 자리로 아래로 깔려있는 빵부분이 나타나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빵부분만도 따로 퍼서 맛을 보았는데요! 사진과 같이 굉장히 촉촉한 형태로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으면서 카스테라의 달콤고소함에 망고의 향과 과즙이 베어있는 빵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각각 따로에 이어서 진정한 망고케이크의 맛을 느끼기 위해 이번에는 위에 3가지를 모두 합쳐서 푸짐하게 한숟가락 준비해 먹어 보았습니다! 일단 크림의 부드러움이 먼저 시작되면서 망고가 씹히는 순간 진한 과즙에서의 풍미가 더해지면서 빵은 더 촉촉촉하게 은은한 고소함까지 어우러지는 전체적으로 진한 망고의 향과 맛이 듬뿍담긴 새콤달콤한 매력의 맛있는 케이크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다른 조각을 준비해서 망고, 크림, 빵부분을 나눠서 비율을 보여드립니다! 대략 40%, 40%, 20%정도로 보기에는 빵부분이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실제로 먹었을때는 망고가 의외로 빵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역할로 그냥 만든게 아닌 나름의 맛있는 비율이 계산해서 만들어 졌다는걸 알 수 있었네요!

 

 

반정도 먹어가는 과정에서 단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사진에서과 같이 아래는 빵층에 위에 푸짐하게 크림과 망고가 올려져 있는 형태이구요! 망고의 양은 부족함없이 케이크 전체를 함께 즐길수 있을 정도로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더 만족스러웠네요!

 

 

마지막은 바닥에 남아있는 수분으로 빵이 어느정도 촉촉한 상태인지 보여드립니다! 위에 올려진 망고에서도 과즙을 흡수해서 그런지 다른 케이크들 보다 더 촉촉함을 가지고 있네요! 이렇게 매력을 느껴가면서 먹다보니 순식간에 반이 사라져서 제어가 필요한거 같아 순간 정신차리고 나머지는 저녁 간식으로 먹으려고 뚜껑을 닫아서 잠시 냉장실에 보관해 두었구요! 시간이 오길 기다리고 있네요! 기본적으로 저와 같이 망고 좋아하시거나 케익중에 과일생크림케익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맛을 느낄수 있는 디저트 제품이 되어줄꺼라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7/02 - [먹는행복] - CU 스노우치즈케익 신제품 먹어봤어요!

2018/05/05 - [먹는행복] - CU 쇼콜라 브라우니 꾸덕달콤 매력!

2018/05/02 - [먹는행복] - CU 쿠키앤크림 치즈케익 맛봤어요!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