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랏 오리지널 밀크쉐이크 마셔보다!

먹는행복

이번에는 편의점에 들어와 있는 수입음료 제품중에 하나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카카오톡 로고가 떠오르는 노란색과 초코색으로 이뤄진 병의 모습에서 왠지 모를 친숙함으로 눈에 들어오면서 영어로 '카카오랏(CACAOLAT)'이란 제품이름에서 정확한 정체를 알수없는 알쏭달쏭함에 호기심이 시작되면서 어떤맛인지 알아보고자 구입해 보았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셨을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과 함께 관련정보 및 맛까지 자세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카카오랏 오리지널 밀크쉐이크

 

가장먼저 음료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첫인상에서 부터 수입음료라는걸 바로 알 수 있는 멋스러운 디자인이 담겨 있습니다! 일단 제품이름에 카카오가 들어가 있고 뚜껑과 바닥이 초코색상인걸로 봐서는 초코맛 음료라는건 쉽게 예상해 볼 수 있었네요!

 

 

 

 

추가로 검색으로 알게된 제품에 관한 정보로는 스페인에서 국민음료라 불릴정도로 인기가 좋은 카카오우유라는걸 알 수 있었고 맛종류도 오리지널, 제로, 모카, 노와르 4가지가 있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제가 구입할때는 오리지널 한가지 밖에 없어서 다른맛은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맛봐야겠네요! 그리고 구입에 있어서 중요한 파는곳은 CU편의점이구요! 가격은 2,000원에 판매중입니다!

 

 

병의 다른쪽으로는 제품에 관한 정보들이 작은글씨로 적혀있는데 영어도 아닌 스페인어라 알아볼수는 없어서 그냥 살펴보기만 하고 얼른 노란색 스티커로 부착된 한글표기내용으로 넘어가 보았네요!

 

 

제품에 관한 자세하게 알게해준 식품위생법에 의한 한극표시사항 내용입니다! 원산지는 위에서도 말씀드렷듯이 스페인이구요! 내용량은 200ml로 양이 많은 사이즈는 아닙니다! 원재료명에서는 일단 무지방 코코아가 사용된게 조금 특이했고 그외에 탈지우유, 설탕, 탈지분유에 천연향료로는 바닐라가 들어가 있어서 재료들을 종합해 봤을때 코코아우로 제품이라는걸 알 수 있었네요!

 

 

이어서 제일 하단에 있는 영양정보표를 따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여기서는 제일먼저 카카오랏 오리지널 밀크쉐이크 카로리 152kcal로 역시 코코아가 들어간 만큼 한병을 다 마시면 밥반공기를 먹는것과 비슷한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유제품이라 포화지방부터 살펴 보았는데요! 13%로 가장 많은 함량은 아니었구요! 역시나 당류가 25% 가장많은 퍼센트를 가지고 있었고 의외로 나트륨이 12%라서 왠지 단맛을 더욱 살려주는 역할을 하는 짠맛의 재료가 사용된게 아닐까란 생각을 해보았네요!

 

 

병 아래쪽 바닥은 초코색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들여다 보니 투명으로 초코? 코코아분말?로 보이는 침전물이 가라앉아 있어서 먹기전 열심히 흠들어서 섞어주었습니다!

 

 

측면 가로에 있는 제조일과 유통기한 별도표기 부분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17년 10월에 제조 되었고 18년 10월까지라 구입일로 계산해보면 남은기간은 5개월정도로 생각보다 여유롭게 보관해 두고 이용할수 있는 음료였네요! 참고로 보관방법은 실온보관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코카콜라에서 나온 제품으로 착각을 했을 정도로  비슷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필기체로된 코코아랏 표기의 부분을 따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제일 위쪽으로는 오리지날이란 표기가 되어 있고 아래쪽에 1933년 표기로 생각오가 오래된 역사를 가진 음료라는걸 알 수 있었네요!

 

 

수입이나 우리나라와 규격이 다를꺼라 생각되어 줄자를 이용해 병의 크기를 즉정해 보았습니다! 먼저 전체길이는 약13cm입니다!

 

 

이어서 뚜껑과 바닥의 지름을 측정해 보았습니다! 상단은 약3.8cm 하단은 약5.1cm로 전체적으로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초코색상의 뚜껑 부분을 따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별도 이름이나 로고표시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맛보기에 들어가서 뚜껑을 오픈해 보았습니다! 안에는 별도의 또다른 마게 없이 바로 음료의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사진에 보이는 거품들은 위에서 보여드렸던 바닥의 침전물을 섞어주기 위해 열심히 흔들고 바로 열어서 생성된 모습입니다!

 

 

음료의 색상과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작은그릇을 준비해 소량으로 따라 보았습니다! 일단 색상에서는 허쉬초콜릿우유가 떠오르는 아주 진한 갈색에 달콤한 코코아 향기가 진하게 느껴졌네요!

 

카카오랏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가서 쭉 들이켜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맛본 카카오랏 오리지널 밀크쉐이크의 맛은 살짝 걸죽함이 있는 진한 스타일의 목넘김으로 시작해서 다른 유사제품에서는 느껴본적 없는 카카오랏만이 가지고 있는 초콜렛 같은 코코아 특유의 고소함과 진한 향에 당도는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게 아주 맛있는 비율로 제 입맛에는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마시면서 왜 스페인에서 인기가 있고 우리나라에까지 수입이 되었는지 바로 알 수 있었네요! 맛에 대해 조금 더  쉽게 풀어보면 미묘한 차이기는 하지만 일반초코우유 또는 먹으면서 떠올랐던 허쉬초콜렛우유보다 맛과 향의 깊이가 더 맛있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초코맛음료 좋아하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4/05 - [먹는행복] - 신서유기 신묘한초코라떼 기묘한딸기코코넛 두가지 맛보기!

2018/03/30 - [먹는행복] - 덴마크 민트초코우유 마셔보다!

2017/08/23 - [먹는행복] - 허쉬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 235ml 간식타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