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과즙뿜뿜 포도샌드위치 먹어봤어요!

먹는행복

편의점 샌드위치로 애플과 딸기에 이어서 또다른 생과일이 사용된 샌드위치가 CU편의점에 나와 있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제품이름은 '과즙뿜뿜 포도샌드위치'로 지금까지 먹어봤던 과일샌드위치가 은근 매력 있어서 포도 또한 맛이 기대가 되었네요! 아직 안드셔보셨거나 어떤맛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제품의 모습부터 맛까지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CU 과즙뿜뿜 포도샌드위치

 

제일먼저 샌드위치의 포장된 저체적인 모습을 촬영해 보여드립니다! 지금까지 먹어봤던 과일샌드위치의 포장은 동일하게 모양유지 때문인지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져 있고 마찬가지로 중간에는 투명으로 샌드위치의 실제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파는곳은 제목에서 미리 말씀드렸구요! 가격은 2,500원으로 다른 과일샌드위치 제품들보다 300원 비싸게 판매중이었녜요! 가겨의 차이는 아무래도 생과일이기도 하고 포도가 한가지가 아닌 두가지 종류로 사용되서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뒤집어서 플라스틱 케이스 부분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반투명으로 한쪽으로 하얀색 생크림이 푸짐하게 들어있는것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정면에 담겨 있는 내용을 상단과 하단으로 나눠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우선 상단의 내용은 싱그러운 적포도와 청포도 이미지와 함께 영어로 Fresh Wide Deluxe Sandwich 문구로 신선하고 푸짐하고 고급진 샌드위치란 뜻을 가지고 있는거 같네요! 그리고 오른쪽으로는 보관방법으로 냉장보관 0~10도씨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단에 있는 내용으로는 일단 메인재료로는 포도종류의 비율로 적포도 17.72%에 청포도 13.92% 들어있다는 표시와 함꼐 가격과 영양정보표가 담겨 있고 주의사항으로 먹으면서 바로 느꼈던 간혹 포도씨가 있을 수 있으니 섭취시 주의하라는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영양관련해서는 우선 포도샌드위치 칼로리 348kcal 내용량 150g으로 밥한공기가 조금 넘은 열량을 가지고 있고 영양성분에 있어서는 빵제품이라 당연하게 포화지방과 지방이 상위권으로 많은 함량을 가지고 있고 그 다음으로는 역시나 크림과 포도의 단맛으로 당류가 26%로 세번째로 많았네요!

 

 

이어서 뒷면에 스티커로 붙어있는 또다른 제품에 관한 정보입니다! 여기서는 먼저 상단 유통기한을 살펴 보았는데요! 즉석섭취식품이라 구입일로 2일정도 여유가 있었네요! 그리고 원재료명에서는 원산지를 주로 살펴 보았는데요! 주재료인 빵은 미국, 캐나다산 포도들은 미국, 칠레, 페루로 대부분 수입산이 사용된걸 알 수 있었습니다!

 

 

맛보기에 들어가서 겉에 비닐을 제거하면 샌드위치 위로 또다른 얇은 비닐포장이 덮여 있어서 이어서 제거해 주었습니다!

 

CU 포도샌드위치

 

가로로 눕혀서 샌드위치의 단면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신선하고 탱글함이 살아있는 포도들이 적, 청을 번갈아서 배치해 있고 다른 부분은 크림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위쪽과 아래쪽으로는 살짝 비어있는 부분이 있다는게 조금 아쉬웠네요!

 

포도샌드위치

 

담겨진 케이스에서 꺼내서 담아본 포도샌드위치의 모습입니다! 포도의 상태가 신선해서그런지 보고만 있어어도 새콤달콤이 느껴졌네요!

 

 

식빵 테두리가 없는 형태인지 살펴보려고 들어보았는데요! 사진과 같이 제거되지 않은 상태의 식빵 그대로 만들어진 샌드위치입니다!

 

 

두조각중에 한조각을 대표로 크기즉정을 해보았습니다! 삼각형의 가장 긴쪽은 약 15cm가 나왔네요!

 

 

위에가 삼각형의 밑변이면 높이로 볼수 있는 길이는 약8cm로 측정되었습니다!

 

 

조금 짧은두변은 비슷하기 때문에 한쪽만 측정해서 보여드립니다! 약10.6cm 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샌드위치의 두꼐는 가장 두꺼운 부분을 기준으로 약4cm 측정 되었습니다! 빵크기는 일반식빵 사이즈에 포도가 들어있는 만큼 살짝 도톰한 형태를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될꺼 같네요!

 

 

속안은 어떻게 되어 있을지 열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앞쪽으로 반쪽의 포도알이 5개 배치되어 있고 중간에는 포도알 1개가 숨어있고 그위로 하얀 생크림이 푸짐하게 발라져 있는 모습입니다! 비율은 생크림이 더 많아서 중반까지는 포도와 함꼐 즐길수 있지만 거의 끝무렵에는 생크림으로 마무리 되었네요!

 

 

참고로 적포도, 청포도를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껍질이 같이 있는 형태로 사용 되었고 먹는데 이질감이나 불편한 식감은 크게 느끼지 못했네요!

 

 

이어서 주의로 적혀있는것 처럼 포도안에 씨가 보영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이부분은 솔직히 먹으면서 발라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의외로 잘 씹혀서 몇개는 그냥 같이 씹어서 먹기도 했네요!

 

 

마지막으로 처음으로 맛본 CU 과즙뿜뿜 포도샌드위치의 맛을 말씀드리면 식빵의 담백함에 하얀 생크림에 담겨진 우유의 고소함과 달콤함속에 포도가 같이 씹히면서 터져나오는 과즙에서의 새콤달콤함과 포도의 향이 더해져서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산뜻하면서 청량감도 느껴지는 달콤하고 맛있는 샌드위치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이번 포도까지 먹어보면서 알 수 있었던것은 과일과 크림의 조합이 샌드위치의 재료로 상당히 매력적이라는걸 다시한번 느껴볼수 있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5/09 - [먹는행복] - CU 모찌롤 띵작 시리즈 이번엔 플레인 맛보기!

2018/05/05 - [먹는행복] - CU 쇼콜라 브라우니 꾸덕달콤 매력!

2018/05/02 - [먹는행복] - CU 쿠키앤크림 치즈케익 맛봤어요!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