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군밤 색다른 달콤함!

먹는행복

가끔가다 달달한게 엄청 생각날때 한상자씩 사다놓고 즐겨먹는 롯데제과 몽쉘통통이 군밤맛이 나와 있어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몽쉘하면 카카오 또는 크림케이크 두가지를 주로 이용해서 처음에는 이 둘중에 뭘 살까 보고 있는 와중에 다른쪽에 놓여있는 이 제품을 만나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군밤, 삶은밤, 맛밤등의 실제 밤 간식도 좋아해서 밤맛을 가진 몽쉘도 분명 맛있을꺼란 기대감을 가지고 선택해 보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자세한 모습과 함께 맛에 있어서는 어떤 매력과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몽쉘 군밤

 

제일먼저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겨울은 연상하게 하는 눈내리는 배경과 따뜻한 차와 목돌이 그리고 실제 군밤과 파이의 이미지를 사용해서 따뜻하고 달콤한 느낌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정확히 언제 출시된지는 잘 모르겠지만 비쥬얼상으로는 겨울쯤으로 작년 말이나 올해 초에 나오지 않았을까 예상되네요! 그리고 영어로 적혀있는것처럼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입니다!

 

 

 

 

사진상에서 몽쉘파이의 달라진점은 하얀크림 사이에 노란색의 또다른 크림이 추가된 부분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파는곳은 특정 편의점이나 대형마트가 아닌 동네 슈퍼였구요! 가격은 세일이 적용되서 3,98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우측으로는 귀여운 군밤 그림과 함께 제품의 특징을 알려주는 문구로 부드러운 크림에 달콤한 군맘맛이 조화롭다는 문구가 담겨 있어서 새로 추가된 노란색 크림이 군밤맛임을 알 수 있었네요! 

 

 

박스 하단 왼편에 적혀있는 내용입니다! 일단 총12개(개당 332원)가 들어있고 초콜릿 가공품으로 한상자 기준 몽쉘 밤맛 칼로리 1,885kcal에 내용량 372g을 가지고 있으면 메인재료로는 밤시럽, 유크림으로 적혀있어서 군밤맛에 노란색 크림의 정체는 시럽으로 최종 정체가 밝혀졌네요!

 

 

박스 측면에는 위에서 살펴 보면서 알게된 내용들이 한눈으로 보기쉽게 부분별 명칭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추가로 알게된건 시럽에 이어서 하얀색 크림에도 군밤맛이 담겨 있다는 내용이었네요!

 

 

다른쪽 측면으로는 제품관련 정보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는 재료들 위주로 살펴 보았는데요! 눈에 들어온 내용은 메인재료인 밤시럽의 밤은 국내산이 사용 되었고 다른 대부분의 재료들은 수입산이 사용되었고 합성향료를 보면 군밤, 바닐라, 버터향이 첨가 되었네요!

 

 

이어서 왼편으로는 먹거리 제품에서 꼭 확인해 보는 영양정보 입니다! 총 칼로리와 내용량은 위에서 말씀 드렸고 여기서는 개당으로도 알수 있 었는데요! 한개의 몽쉘 군밤 카롤리는 155kcal에 내용량은 31g입니다! 역시 초코라서 그런지 한개만 먹어도 밥반공기를 먹는것과 동일한 열량을 가지고 있네요!

 

 

 

 

영양성분에서는 초코에 시럽까지 있어서 당류가 가장 높을줄 알았는데 9%로 3번째였구요! 빵과 크림때문인지 역시나 지방종류 두가지가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다른쪽 면에 별도로 표시되어 있는 제조일과 유통기한 부분입니다! 총기간은 대략 6개월로 구입이 4월말이라 남은기간은 3개월로 넉넉하네요!

 

 

박스를 개봉해서 나열해 보았습니다! 총12개 확인 되었구요! 군밤이라 갈색계열 낱개포장을 기대 했는데 의외로 보라? 자주색?을 가지고 있네요!

 

 

대표로 2개를 꺼내서 낱개포장의 디자인을 앞뒤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특별한 디자인없이 깔끔하고 우아한 느낌의 라인을 담아 몽쉘과 영어로 MIX & MATCH가 적혀있습니다!

 

 

대표로 한개를 오픈해서 안에 파이를 꺼내 보았습니다! 초코로 가득 덮혀있는 겉면과 연한 갈색 라인으로 맛에 관계없이 몽쉘제품이라면 볼수있는 동일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즈로 자세하게 알려드리기 위해 측정해 보았습니다! 원형이라 지름으로 약6cm가 나오네요!

 

 

두께는 약2cm로 작게는 4~5입 입안 푸짐하게는 한입으로도 끝낼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몽쉘 밤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반으로 잘라서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박스에 담겨있는 사진과는 차이가 잇지만 크림 중간을 보시면 노르스름하면서도 반투명한 느낌으로 밤시럽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시럽부분을 더 자세하기 보여드리기 위해 반쪽을 가지고 해당부분을 근접으로 촬영해 해보았습니다! 사진에 표시된 빨간색 원형부분이 바로 밤시럽으로 끈적끈적하게 달콤함이 진하게 농축되어 있는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은 반으로 잘라놓은건 금새 하나가 사라지고 새로하나 뜯어서 계속해서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맛본 몽쉘 군밤의 맛은? 기본적으로 몽쉘 크림케이크가 가지고 있는 폭신한 빵의 고소함과 초코의 달콤함을 베이스로 부드러운 크림과 밤시럽이 어우러지면서 살짝 고구마같은 맛도 느껴졌지만 더 정확하게는 바밤바 아이스크림이 가지고 있는 밤맛과 유사한 맛과 향으로 더 진한 단맛을 더해주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달콤함속에 느껴지는 밤의 고소함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원래 몽쉘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 색다른 맛이 적절한 비율로 잘 첨가 된거같네요! 바밤바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만족하실만한 맛이라 생각되구요! 저와같이 밤좋아하시거나 단맛에 고소함이 느껴지는 스타일을 좋아하시느 분들은 드셔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0/24 - [먹는행복] - 롯데 치즈 초코파이 맛보고서!

2017/04/27 - [먹는행복] - 오리온 초코파이 딸기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 비교 및 맛보기!

2016/07/15 - [먹는행복] - 몽쉘 바나나 칼로리와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