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감사제 히트텍 엑스트라웜 구입 개봉기!

쇼핑행복

금요일에 시작한 유니클로 감사제! 겨울준비로 구입하고 싶었던 히트텍 제품이 세일가로 나와서 저녁 늦은시간 방문했다가 정말 많은 사람들과 엄청긴 계산대 대기줄에 이미 원하는 사이즈는 모두 빠진 상태로 이날은 포기하고 다음날 오픈시간에 맞춰서 재방문한 결과 원하는 사이즈들이 채워져 있어서 히트텍 엑스트라웜을 득템하였습니다! EXTRA WARM은 처음 입어보는 제품이라 구입 기념으로 간단하게 개봉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히트텍 엑스트라웜

 

제일먼저 투명한 봉투에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보았습니다! 종류는 브이넥, 폴라와 제가 구입한 라운드 3가지 스타일이 준비되어 있고 폴라랑 브이넥은 5가지색상 라운드는 화이트, 다크그레이, 네이비, 블랙 4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XL 색상은 다크그레이와 블랙 두가지! 안감까지 비교해서 보여드리기에는 그레이색상이 괜찮아서 대표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원래가격은 19,900원 감사제 세일가는 14,900원에 판매중이고 1탄에 이어서 2탄에도 계속 진행되고 있네요!

 

 

포장 좌측으로는 영어로된 상품이름 스티커와 함께 기모안감으로 히트텍보다 1.5배가 따뜻하다고 되어있고 우측으로는 기존 히트텍에서 보던 로고와 착용이미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기존 히트텍은 내복이라면 엑스트라웜은 티셔츠처럼 디자인이 나와서 안에 입을수도 있고 긴팔티처럼 입기도 괜찮은거 같아 선택하게 되었구요! 당연히 더 따뜻하다는 부분에서 확 끌리게 되었네요!

 

 

포장 뒷면으로는 거의 완벽한 소재에 가까운 히트텍의 장점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총 9가지로 착용후 생활에 있어서 편리하고 좋은 기능들을 많이 가지고 있네요!

 

히트텍 엑스트라웜

 

포장을 오픈해서 펼쳐본 티셔츠의 모습입니다! 사진에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쫄쫄이가 아닌 일반 박스형 무지긴팔티셔츠와 동일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단으로는 작은 크기의 포인트로 영어 HEATTECH EXTRA WARM이라 적혀있는 작은 택이 박음질 되어 있어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목부분은 뒤쪽으로 늘어남 방지도 되어 있고 신축성이 좋아서 입기 편하고 안감은 더 진한색으로 되어 있는걸 확인할수 있었네요!

 

 

소매부분은 시보리가 되어 있어서 생활에서 걷어올릴때나 손닦을때 흘러내림이 적어서 편할꺼 같네요!

 

 

안쪽에 있는 제품정보가 담겨있는 택의 양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소재는 아크릴 50%, 레이온 33%, 폴리에스터 13%, 폴리우레탄 4%로 되어 있고 세탁기 빨래가 가능한 제품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겉감과 안감의 비교사진입니다 양쪽 모두 스판기가 있는 부들부들한 소재로 기존 히트텍 보다는 살짝 조금 더 두꺼운 소재로 안감에는 자세하게 보면 미세한 털들로 기모처리가 되어 있어 굉장히 부드러운 촉감과 따뜻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네요!

 

 

마지막으로 늘어나는 정도를 비교해서 보여드리려고 소매부분으로 늘리기 전후의 모습을 촬영해 보았는데요! 사진보다도 더 늘어나는 소재입니다! 구입 목적은 제가 주로 후드나 후드집업을 즐겨입는편이라 안에다 티로 입으려고 구입했구요! 실제 착용해 보니 살짝 도톰해진 만큼 따스함을 더 느낄수 있고 착용감이 굉장히 편해서 잘 구입한거 같네요! 아직 세일기간이라 하얀색까지 사서 이번 겨울에는 3벌로 번갈아 입으면서 따뜻하게 보내볼까 생각중이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