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초코하드 커피하드 아이스크림 맛비교!

먹는행복

저녁식사후 입가심으로 먹으려고 집에 들어가는길에 아이스크림을 사러 편의점에 들렸습니다! 뭐가있는지 냉동고를 보자마자 커피음료로만 접해왔던 빽다방에서 초코하드와 커피하드 두가지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새롭게 나온걸 발견해서 바로 두개다 구입해서 먹어보게 되었네요! 간략하게 아이스크림 비교 및 각각 어떤맛을 가지고 있었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빽다방 초코하드

 

제일먼저 뺵다방 매장과 제품에서 많이 사용되는 노락색 배경을 중심으로 초코는 갈색글씨 커피는 파란색글씨로 디자인된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심플해 보이지만 디자인에 임팩트가 있어서 보자마자 눈에 확 들어왔네요!

 

 

 

 

판매하는곳은 CU편의점 으로 개당 가격은 1,000원에 구입하였네요! 알고 구입한건 아니지만 계산하려고 하니 2+1 진행중이라고 해서 초코를 하나 더 추가해서 총3개를 가지고 왔습니다!

 

빽다방 커피하드

 

포장의 뒷면으로는 로고와 함게 제품이름이 적혀있고 아래에 있는 제품관련 정보는 가려져 있어서 들쳐서 봐야 확인이 가능하게 되어 있네요! 위에는 바로 영영정보와 바코드가 담겨 있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항상 확인하는 열량체크를 위해 영양정보표를 확대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빽다방 초코하드 칼로리는 120kcal / 커피하드 칼로리는 115kcal로 초코가 5kcal더 높게 되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치고는 그리 높지 않은 열량이라 생각되네요! 용량은 둘다 70ml로 동일합니다!

 

 

 

 

다른 영양성분도 비교해서 보았는데요! 나트륨과 지방쪽은 커피쪽이 조금 더 높에 함유되어 있고 당류는 동일하고 트랜스지방도 같게 0으로 표시되어 있는걸 확인하고 개봉에 들어갔습니다!

 

 

사가지고 바로 오픈했더니 딱딱한 상태가 아니라 살짞 녹아있는 상태로 개봉된 아이스크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모양은 메로나랑 비슷하지만 크기는 아주 살짝 작다고 말씀드리수 있을꺼 같네요! 추억의 아이스케키같은 심플하면서도 투박해 보이지만 왠지 맛있을꺼 같은 느낌의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말씀안드려도 사진상으로 아시겠지만 그래도 적어드리면 위쪽이 초코맛 아래가 커피맛 입니다!

 

 

맛보기 시작! 제일먼저 빽다방 초코하드 부터 한입 맛을 보았습니다! 맛은 초코 그 자체! 아이스크림의 찰진 쫀득한 식감에 진한 초코의 향과 달콤함으로 개인적인 입맛에는 먹는 순간 기분좋게 만들어 주는 맛이었습니다! 당도나 초코의 느낌도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순식한게 한개를 클리어 했네요!

 

 

이어서 두번째느 빽다방 커피하드를 먹어 보았습니다! 커피우유, 카라멜 마끼아또, 바닐라라떼 같은 느낌에 달달하고 진한 라떼를 그대로 얼린듯한 느낌으로 역시나 쫀득한 식감과 커피의 구수한 향과 함께 달콤함이 제 입맛에는 딱이었네요! 둘다 시원한 달콤함이 참 좋고 양도 적당해서 식후 디저트로도 굿! 단맛의 정도에서는 당충전용으로도 충분한 아이스크림이라 생각되어지네요!

 

 

 

 

두가지 맛의 점수를 매기자면 5:5 동점! 둘다 맛있어서 먹는동안 이게 먹으면 저게 생각나서 계속 번갈아 가면서 먹게되네요! 다음에 사먹을때는 그날 먹고싶은 입맛에 따라서 구입해서 먹거나 결정을 못내릴때는 그냥 두개 다 먹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아이스크림 관련글

2017/09/11 - [먹는행복] - 해태 크런치킹 아이스크림 재미있는 식감!

2017/09/09 - [먹는행복] - 해태 바밤바 아이스샌드로 먹어보다!

2017/09/02 - [먹는행복] - 롯데 본젤라또 마카롱 아이스크림 새롭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