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뉴 스웨덴 에그팩 2013년 신제품 개봉기!

쇼핑행복

GS홈쇼핑에서 최근에 방송된 2013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나온 빅토리아 '뉴 스웨덴 에그팩' 제품을 보던중에 집사람의 사용해 보고 싶어하는 마음과 여러가지 평들을 보고 처음 사용에 양도 상당해서 조금 망설였지만 저희부부의 피부를 위해 결심을 하고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주말에 주문해서 월요일에 바로 택배가 도착했네요!

 

 

※ 빅토리아 뉴 스웨덴 에그팩 2013 신제품 업그레이드 내용!

1. 레시틴(달걀단백질) 2배

2. 라놀린(보습) 2배

3. 요거트(투명한피부) 추가

4. 에델바이스(피부생기부여/싱그러운향) 추가

 

※ 뉴 스웨덴 에그팩 효과

모공관리, 안면리프팅, 보습, 피부투명도, 블랙헤드관리, 피지관리등

 

 

택배로 받는 빅토리아 뉴 스웨덴 에그팩 박스를 개봉하고 상품구성이 맞는지 확인도 할겸 제품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GS홈쇼핑의 뉴 스웨덴 에그팩 상품 구성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1. 뉴스웨덴 에그팩 세트 50gx6알 4박스 (사진상 좌측의 제일 큰 박스입니다.)

2. 뉴스웨덴 에그팩 싱글 50gx1알 4개 (사진상 우측 하단의 약간 큰 파란색 박스입니다.) [4개중의 1개는 무료체험분으로 받은거라 이 제품으로 먼저 사용해본후에 30일이내 반품/취소가 가능하다고하네요.]

3. 뉴스웨덴 에그팩 여행용 15gx1알 4개 (사진상 우측 에그팩 싱글 위의 제일 작은 파란색 박스입니다.)

4. 소나무 바디솝 30gx1알 4개 (사진상 우측 초록색 박스입니다.)

5. 50g 여행용 에그팩 싱글 케이스 화이트, 블루 2개 (사진 우측 상단 중앙쪽에 있습니다.)

6. 15g 여행용 에그팩 미니 케이스 2개 (사진 우측 상단 싱글케이스 우측에 있습니다.

7. 백인백 파우치 1개 (사진 제일 우측에 포장된 상태의 모습입니다.)

 

※ 상품평을 남기면 레몬썸모솝 100g짜리 3개를 추가로 보내준다고 하네요!

 

 

박스를 개봉하고 제일 먼저 확인한것은 뉴 스웨덴 에그팩에 관한 설명과 반품조건에관한 설명이 담긴 설명서입니다. 무료체험분 이외에 제품을 개봉하시면 반품이 불가능 하다고 되어있네요!

 

 

뉴 스웨덴 에그팩 50g짜리 6개가 들어간 박스상품의 모습입니다.

 

 

에그팩을 확대해서 촬영한 모습입니다. 크기도 손에 딱 들어갈 정도의 좋은 크기입니다.

 

 

 

 

 

뉴 스웨덴 에그팩 50g짜리 1알씩 들어있는 상품의 모습입니다. 총 4개 그중에 1개는 무료체험용입니다. 

 

 

여행용으로 나온 에그팩 15g짜리 4개 상품사진입니다.

 

 

사진 좌측 50g짜리 우측 15g짜리 여행용과 휴대용으로 나온 뉴 스웨덴 에그팩 케이스 사진입니다.

 

 

소나무 바디숍 30gx4개 사진입니다.

 

 

백인백 파우치의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두개로 알고있었는데 포장을 풀어보니 한개로만 되어있어서 살짝 당황했지만  파우치 안에 또다른 한개의 파우치가 들어있다는걸 알게 되었네요!

 

 

위의 사진처럼 백안에 백이 들어있는 방식으로 한개는 방수가 가능하고 한개는 천으로 되어있는 파우치입니다.

 

 

백인백 파우치의 내부는 별다는 주머니가 없는 깨끗한 보관용 파우치입니다. 여행이나 운동갈때 목용용품이랑 화장품 챙겨가면 편리할꺼같네요!

 

※ 지금까지의 내용은 상품 개봉기와 상품소개였구요! 지금부터 뉴 스웨덴 에그팩 사용해본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뉴 스웨덴 에그팩 상품확인하고 무료체험분으로 바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일단 비누의 크기는 사진에서 보시는것과 같이 손에 잡기 딱 좋은 크기로 되어있습니다.

 

물을 조금 이용해서 문지른후 거품이 생기는 모습입니다.

 

빅토리아 뉴 스웨덴 에그팩 사용방법!

1. 비누를 문질러서 거품을 만들어줍니다.

2.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거품을 얼굴에 골고루 바릅니다.

3. 바른뒤 3분정도 기다립니다.

4. 찬물로 마무리합니다. 

 

 

 

참고용으로 에그팩 1회사용 전후로 코주변으로 촬영한 모습입니다.

 

빅토리아 뉴 스웨덴 에그팩 2013년 사용후기 정리!

1. 에그팩 비누의 향기는 은은하게 있어서 냄세에 민감한 분들도 부담없이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2. 사용후에 피부가 많이 당기거나 로션을 발라야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3.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미세하지만 탱탱한 느낌은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4. 세안후 3분을 기다리는 동안 모공이 조금 따끔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물론 세안후에는 사라졌습니다.

5. 팩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세안 비누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평소에 부담없이 사용할수있네요!

 

구입하고 사용한지 몇일 않되어서 확연하게 달라진 피부는 아직 알수없지만 에그팩을 처음 사용한 사람으로 나름 초반의 느낌은 만족하며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사용해서 저희 부부의 모공과 피부에 좋은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위의 내용은 어디까지나 저희 부부가 사용하면서 느낀 극히 개인적인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피부는 개인에따라 차이가 크고 민감한 부분이니 어디까지나 참고만 해주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