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미니지 싱글캡슐 개봉기!

쇼핑행복

주말에 아이랑 쇼핑몰 갔다가 영화를 보러간건 아니었지만 우연하게 CGV층에 들리게 되었네요! 슈퍼배드3 개봉으로 중앙에 미니언즈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부스가 설치되어 있어서 아이랑 구경하다가 노란색의 작고 동그란 공제품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해서 가격도 비싼편은 아니라서 가지고 놀라고 하나 구입해 보았습니다! 물론 관심은 잠시 집에와서 다른거 가지고 노느라 식탁위에 방치되어 있어서 이렇게 개봉기를 정리해 봅니다!

 

미니지

 

제일먼저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미니언즈 캐릭터들과 커다란 눈으로 장식된 노란색 볼에 까만색 줄이 연결되어 있고 거기에 제품관련 설명이 적인 종이택이 붙어있었네요! 제가봐도 작은 사이즈로 귀엽게 잘 만들어진거 같네요!

 

 

 

 

제조사는 아카테미과학 개당 미니지 가격은 4,000원! 매표소에서 계산하라고 되어있어서 주말이라 줄을 기다려서 구입할수 있었네요!

 

 

다른쪽으로는 여러가지 모양의 슈퍼배드관련 캐릭터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담겨 있고 위에 작은 글씨로 본 제품에는 미니언(랜덤) 1개가 들어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이왕산거 다른거 말고 미니언즈중에 한개가 걸리길 바래 보았네요!

 

 

 

 

그리고 원래 이런 공모양 제품에는 달달한 먹거리와 장난감이 같이 들어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제품은 먹을꺼는 없고 단순 캐릭터만 들어있습니다!

 

 

택부분에는 경고표시 및 보호자 필독사항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표시등 제품사용시에 주의해야할 내용들이 적혀있어서 숙지해 두었습니다!

 

 

겉에 커다란 눈과 그림등은 얇은 비닐로 되어 있는 포장이라서 절취선을 이용해 제거하고 손위에 올려본 노란공의 모습입니다! 위아래로 작은 구멍 4개가 뚫여있는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크기는 손과 비교해보시면 어느정도인지 예상이 가능할꺼라 생각되네요!

 

 

드디어 노란공을 오픈해서 내용물을 담아 보었습니다! 미니언 가족이라는 설명서 종이와 함께 캐릭터는 노란색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어서 바로 어떤 캐릭터인지는 볼수 없게 되어있네요! 궁금증을 더하기 위해서 비닐포장으로 한번 더 되어 있는거 같네요!

 

 

설명서에는 시리즈1 콜렉팅 가이드로 캐릭터 이름과 번호와 함께 미니지로 뽑을수 있는 테마별 캐릭터 목록들이 양쪽 페이지로 빼곡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개수가 너무 많아서 혹시나 이거 모으시는 분들은 비용이 많이 들어갈꺼같다는 생각을 잠시 해보았네요!

 

 

드디어 노란색 봉지에서 꺼내본 미니언즈 캐릭터의 모습입니다! 바란대로 미니언 캐릭터 당첨! 여름과 관련된 수용복을 입고 서핑보드를 들고있는 귀여운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사이즈는 3손가락에 들어갈 정도로 아주 작은 사이즈로 되어있고 재질은 보조배터리 젤리케이스 같이 쌀짝 끈끈함이 있는 말캉한 고무로 만들어져있습니다! 퀄리티는 나름 디테일하게 잘 만들어진거 같네요!

 

 

캐릭터의 뒷면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서핑모드 뒷면의 작은 디테일에도 신경써서 알차게 잘 만든거 같네요! 단 재질상 먼지가 잘 붙는건 감안해야 할꺼같네요! 저는 물티슈로 청소해주었네요!

 

 

설명서에서 내가 뽑은게 어떤건지 확인해 보니 1-23 번호로 서핑미니언이란 이름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임을 확인해 볼수 있었습니다! 아이 가지고 놀라고 구입한건데 어쩌다 보니 제가 더 재미나게 가지고 놀은거 같네요! 아이가 아직 어려서 노란공만 가지고 놀아서 들어있던 캐릭터는 제 책상위에 귀엽게 장식해 두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