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사랑상품권 가맹점 사용처 검색하기!

아는행복

요즘 동네슈퍼에가면 자주 보게되는 성남사랑상품권 이용 가능하다는 문구 뭔가 하고 알아봤더니 성남시에서 전통시장과 영세점포를 살리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해당 지역에서 사용할수 있는 지역화폐라고 하네요! 상품권이라 구입시 할인혜택도 있고해서 잘만 이용하면 조금이라고 아낄수 있을꺼 같아 구입하기전 일단 성남사람상품권 가맹점들은 어떤곳이 있는지 알아보기로 하였네요! 다행히 성남시청 홈페이지에 검색할수 있게 되어있어서 원하는 가맹점을 쉽게 검색할수 있게 되어있어서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검색방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 출처 : 성남시 홈페이지>

 

1. 성남사랑상품권 가맹점 검색을 위해서는 제일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성남시청으로 검색해서 해당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세요! 위에 이미지는 첫페이지의 모습입니다!

 

 

 

 

방문하신 다음에는 상단 왼쪽 성남시 로고가 바로 옆에 '성남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메뉴을 선택해서 메인으로 이동해주세요!

 

 

.2 위에 설명대로 홈페이지에 이동해서 나오는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여기서 '자주찾는 민원' 항목에서 '성남사랑상품권'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3. 만약 메뉴로 찾아가실 분들은 상단에 '분야별정보' > '경제' > 좌측메뉴 '성남사랑상품권' > 페이지상단' 가맹점 현화(조회)로 들어가시면 2번 설명의 메뉴와 동일한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4. 가맹점 조회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기본 목록이 보이고 아래 검색창을 이용해 옵션값에서 상호, 품목, 구, 동을 선택하신 다음 관련된 원하는 검색어를 입력해서 '검색'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5. 예제로 보여 드리려고 품목으로 선택해서 '슈퍼'로 검색해서 나오는 성남사랑상품권가맹점 슈퍼와 마트들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동을 확인하시고 해당 슈퍼목록을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얻을실수 있습니다!

 

 

6. 보여드리기용으로 목록중에 아무거나 선택해서 보이는 상세정보 부분입니다! 상호명부터 전화번호와 주소 거기에 지도보기까지 제공되고 있습니다!

 

 

7. 마지막으로 가맹점에 이어서 저도 궁금했던 성남사랑상품권 판매처 목록이 테이블로 잘 정리되어 있어서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첨부해 보았습니다! 간단하게 정리하면 성남시에 있는 일반농협, 농협중앙회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제 원하는 정보는 다 알아 두었으니 장 한꺼번에 많이 볼일 있을때 한번 구입해서 사용해 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