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리 햄버거 젤리 낱개구입 맛은?

먹는행복

커피사러 편의점에 들렸다가 달달한거 하나 먹을려고 초콜렛이랑 사탕등을 파는 코너를 보고 있다가 발견한 트롤리(Trolli) 햄버거 젤리! 봉지나 통으로 파는거 였으면 그냥 넘어갔을텐데 낱개도 한개씩 판매를 하고 있어서 미니햄버거 모양도 귀엽고 맛도 궁금해서 구입해서 맛보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귀여운 젤리 개봉부터 먹어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우선 젤리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투명한 플라스틱 버거케이스 모양으로 안에 들어있는 햄버거 젤리를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아주 작은 사이즈이지만 포장케이스까지 실제 햄버거 포장과 유사하게 만들어진 디테일함을 보여주었네요! 가격은 3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앞에 손잡이 부분을 위아래로 잡고 열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나름 디테일이 담긴 올록볼록한 표면의 빵부분과 초록색 젤리부분을 처음으로 만나볼수 있었네요! 오픈하는데 생각보다 단단하게 밀봉이 되어있어서 살짝 힘을 가해서 오픈하였네요!

 

 

포장 케이스는 제거하고 젤리의 모습만 단독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젤리지만 햄버거가 갖춰야할 기본적인 재료들도 모두 다른 색상의 젤리로 갖추고 있네요!

 

 

 

 

 

제가 생각지도 못한건 당연히 한개의 젤리로 되어있을줄 알았지만 위에 사진처럼 3단 분리가 되어 있고 그안에 양상추모양의 젤리와 고기패티는 빨간색 젤리로 극리 무늬까지 되어있어서 생각한것 보다 더 디테일하게 만들어진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실제 햄버거 재료로 말씀 드리면 상단빵 한개, 고기패티와 하단빵 한개, 양상추와치즈 구성으로 총3개의 젤리를 얻을수 있었습니다!

 

 

분리된 햄버거를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서 꾹 눌러본 모습입니다! 나눠서 먹어도 되지만 제대로된 햄버거 젤리의 맛을 보기위해 압축해서 젤리들을 모두 합친 다음에 맛을 보았네요!

 

 

드디어 한입 맛을 보고 담아본 젤리의 단면입니다! 젤리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버거와 나름 유사한 비쥬얼이 나온다는게 재미있네요! 처음으로 맛본 트롤리햄버거젤리의 맛은 색상에 따라 다른 맛이 담겨 있을꺼라 예상했지만 같이 또 따로 먹어본 결과 제 입맛에는 구분은 힘들었네요! 종합적으로 혼합과일향을 가지 달달함이 가득한 쫀득한 식감의 젤리 였습니다! 보여드리기 용으로 잘라서 먹었지만 그냥 꾹 눌러서 한입에 다 넣고 먹으면 당충전은 제대로 될꺼같네요! 오래간만에 귀여운 젤리 구경도 하고 커피한캔이랑 젤리 하나로 잠시였지만 달콤한 휴식을 가져 보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