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위생장갑 맘스크린 실속형장갑 사용기!

쇼핑행복

집안일중에서 음식물쓰레기는 제 담당이라 꼭 사용하게되는 위생장갑! 어제 사용하려고 보니 사서 쟁여둔게 모두 소진되었네요! 그래서 저녁에 집근처 다이소에 구입하러 방문하였는데요! 구입할때 마다 항상 찾게되는 가격대비 매수가 최대한 많은 제품이 없나하고 살펴보다 발견한 맘스크린장갑! 제가 구입해본 가격대비 매수중에는 최고로 많이 들어있어서 어짜피 쓰레기 버릴때만 사용하는거라 별다른 고민없이 바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간략하게 개봉 및 사용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다이소 위생장갑

 

제일먼저 담아본 신선한 야채이미지가 담겨 있는 다이소 맘스크린 위생장갑의 포장박스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에도 실속형이라는 표시로 240매에 가격은 2,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양이 많아서 그런지 일반 위생장갑 박스보다 조금 두툼한 두께로 되어있네요!

 

 

박스 한쪽으로는 실속형장갑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는데요! 위생백과 동일한 재질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거기에 사이즈는 가로24cm x 세로27cm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해보니 평균 손크기에는 넉넉하게 사용할수 있는 크기입니다!

 

 

포장박스 뒷면에는 제품 정보와 함께 사용용도가 귀여운 그림과 함께 적혀 있는데요! 음식조리할때, 김치담글떄, 페인트칠할떄, 세차및정비할떄, 청소및오염물취급 5가지로 왠만하곳에 다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네요!

 

 

 

 

 

김장같이 위생 장갑을 다량으로 사용하게 될경우에는 이미지와 같이 뒤쪽을 이용해 크게 오픈해서 자유롭게 꺼내서 사용할수 있게도 되어있네요!

 

 

한장씩 사용할 경우에는 박스 앞에 표시되어 있는 부분을 제거해서 곽티슈처럼 뽑아서 사용할수 있게도 되어 있습니다! 저는 하루 많아야 한두장이라 이미지와 같이 셋팅해서 씽크대 서랍에 넣어두었네요!

 

 

샘플로 보여드릴려고 한장을 꺼내서 담아 보았는데요! 그동안 사용했던 비닐장갑은 투명에 매끈한 재질이었는데 맘스크린 장갑은 위에서 설명 드렸듯이 바스락 거리는 위생봉투나 얇은 비닐봉투 느낌으로 되어있습니다! 사용하는데는 전혀 문제나 불편함은 없었네요!

 

 

마지막으로 장갑에 손을 끼워서 착용한 상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완전 투명이 아닌 반투명 비닐재질로 착용감도 나쁘지 않고 가격대비 아주 넉넉한 양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을 발견한거 같네요! 일단 넉넉하개 2팩 총480매로 넉넉하게 구비해 두었습니다! 이런 제품들은 단종되지 말고 계속 나와 주었으면 좋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