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 포켓몬 피규어 개봉 및 맛보기!

먹는행복

아이가 최근 즐겨보는 유튜브중에서 포켓몬볼안에 장난감을 숨겨서 열어서 보여주는 내용이 있었는데요! 자주 보고 좋아하길래 저런건 어디서 파나 했다가 오늘 편의점에 들렸다가 우연하게 유사한 제품을 발견해서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제품이름은 크라운 새콤달콤 포켓몬 피규어란 제품으로 볼모양에 안에는 카라멜과 피규어가 같이 들어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개봉부터 맛후기까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귀여운 피카쥬그림과 제품이름이 적혀있는 동그란 공모양의 포장된 새콤달콤 포켓몬피규어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색상은 빨간색, 파란색 두가지중에서 파랑으로 선택! 적혀있는 내용을 보니 딸기맛새콤달콤이 들어있네요! 가격은 4,1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아이들 제품이라 비타민C도 함유되어 있고 칼로리는 50kcal로 적혀있습니다! 개봉전 피규어가 들어있다고 해서 어떤게 나올지 은근 궁금하고 기대하게 만들었네요!

 

 

다른쪽 면에는 제품에관한 상세 정보 및 주의사항이 표시되어 있고 환경유해인자 모두 불검출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기가 아직 카라멜을 먹을수는 없어서 제 주전부리가 될꺼지만 그래도 조심해야할 부분은 숙지해 두었네요!

 

 

겉에 씌워진 비닐 포장부분을 제거해서 제대로된 포켓몬볼 모양의 담아 보았습니다! 동그란 버튼으로 만화에서 나오는 볼과 동일한 모습이었네요!

 

 

 

 

 

버튼을 눌르면 뒤에 스프링같은 게 되어있어서 자동으로 오픈이 되네요! 열자마자 새콤달콤과 종이등의 내용물들을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새콤달콤포켓몬피규어 안에 들어있 구성물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우선 빨간색 포장으로된 새콤달콤딸기 3개, 10종의 포켓몬 소개가 담겨 있는 설명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포켓몬피규어중에 피카쥬가 당첨되었네요!

 

 

먼저 피카츄피규어부터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정말 작은 사이즈로 엄지 검지 두손가락으로 집을정도의 크기 였습니다! 볼의 크기에 비해서는 사이즈가 너무 작은 아쉬움은 있었네요! 일단 아기한테도 보여준 결과는 피규어 보단 포켓몬볼에 더 관심이 있고 인형이랑 종이를 넣어달라고 해서 셋팅해 주었더니 흔들면서 달그닥거리는 소리가 좋은지 잘 가지고 놀았네요!

 

 

마지막으로 아기가 장난감을 가지고 놀동안 저는 당충전하려고 새콤 달콤 하나 맛을 보았는데요! 어린이절 이후로는 오래간만에 먹는거라 달콤한 딸기향과 단맛이 입안가득 퍼지면서 쫀득한 식감이 참 맛있었네요! 남은 2개는 식후 디저트로 입가심 하려고 잘 보관해 두었습니다! 확실히 장난감이 같이 있는 과자의 장점은 아기도 좋지만 저도 덩달아 달달한걸 먹을수 더 좋은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