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버덕 젤리 망고맛 귀여운 간식!

먹는행복

수입과자 코너에 들렸다가 재미난 먹거리를 발견해서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잠실 석촌호수에서 볼거리로 유명했던 러버덕 모양의 젤리였는데요! 포장에 투명한 부분으로 보이는 젤리모양이 디테일하고 귀여워 보여서 재미반 맛궁금반으로 구입해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제품 개봉에서 부터 맛후기까지 하나씩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영어로 러버덕구미(Rubber Duck Gummy)와 오리 캐릭터가 그려진 노란색의 귀여운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하단 부를 보시면 투명으로 되어있어서 낱개로 별도 포장된 모습과 젤리의 모양을 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제조사는 Fuwei라고 되어있네요!

 

 

 

 

포장의 하단 왼쪽을 보시면 망고과일 이미지로 맛이 표시되어 있고 오른쪽에 3D라는 문구는 젤리가 입체적으로 만들어져 있다는 표시인거 같네요!

 

 

수입과자라 포장 뒷면에는 러버덕젤리에 관한 영어로된 영양성분 표와 영문설명에 일부분은 한글 설명이 적혀 있었는데요! 사용된 재료설명과 주의사항등이 적혀 있었습니다! 유통기한은 2018년까지라 충분히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이었네요! 다른건 제외하고 러버덕망고젤리 칼로리 부분만 확인한 결과 한봉지에 총260kcal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봉지를 오픈하고 모두 꺼내서 나열해본 총10개의 노란색 젤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낱개포장 안으로는 작은 플라스틱 용기에 오리망고젤리를 담아서 한마리씩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었네요!

 

 

 

 

 

10개중에 한개를 대표로 가까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투명포장에는 제조사 로고와 러버덕구미라는 문구가 적혀 있고 정말 작은 오리 한마리가 귀엽게 들어있는 모습이네요!

 

 

비닐을 제거해서 본격적으로 러버덕 젤리의 모습을 관찰해 보았습니다!  손가락이랑 비교해 보시면 사이즈는 대략 예측이 가능하실꺼라 생각되어 지네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정도의 작은 크기입니다!

 

 

같이 들어있는 투명 플라스틱 그릇에 젤리를 올려서 러버덕의 디테일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까이서 담아 보았네요! 날개와 눈 부리까지 작은 젤리지만 굉장히 디테일한 모습으로 먹기보다 그냥 장식해 놓고 싶어질 정도로 귀여웠네요!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 오리젤리를 꾹 눌러 보았습니다! 어느정도 힘으로 눌러도 모양 변화 없이 원래 모양으로 돌아와서 생각보다 말랑함의 정도가 일반 젤리보다는 단단하면서 짱짱한? 느낌이 들어서 식감도 쫀득함이 강할꺼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마지막으로 보기에 귀여운 오리지만 맛은 궁금하기에 꼬리부분으로 반정도 잘라서 맛을 보고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 먹어본 러버덕 젤리는 촉감으로는 조금 단단한 느낌이어서 굉장히 쫀득해서 캬라멜 같이 되는게 아닐까 예상했는데요! 생각보다 잘 잘리고 이빨에 잘 달라 붙지도 않고 몇번 씹으니 생각보다 적당한 쫀득함과 점점 일반 젤리의 식감으로 변함녀서 적당한 단맛과 함께 입안을 망고향으로 가득 채워 주었네요! 식후 입가심이나 차에두고 당 떨어질때 먹으면 딱 좋은 간식이라 생각되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